뉴스 센터 | 한국

부드러운 그린 스무디를 단 몇 초 만에 완성!
필립스 비바 콜렉션 블렌더 출시

 
  • 비바 콜렉션 블렌더 라인은 600W의 강력한 모터에 필립스만의 프로블렌드 5각 스타 칼날을 탑재해 더 빠르고 간편하게 덩어리 없이 부드러운 스무디를 만들 수 있는 제품
  • 한 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속도 조절기로 재료에 따라 속도 및 혼합 정도를 다양하게 설정
  • 모든 부품은 식기세척기에서 세척이 가능하여 손쉬운 세척이 가능

5월 30,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혁신적인 프로블렌드 5각 칼날기술로 덩어리 없이 고운 블렌딩이 가능한 비바 콜렉션 블렌더(Viva Collection Blender, 모델명: HR2173/90)’를 출시했다.

 

필립스 비바 콜렉션 블렌더 라인은 600W의 강력한 모터에 필립스만의 프로블렌드 5각 스타 칼날을 탑재해 더 빠르고 간편하게 덩어리 없이 부드러운 스무디를 만들 수 있는 제품. 얼음은 물론 얼린 과일이나 견과류 등 모든 식재료를 손쉽게 분쇄 할 수 있어 최고의 블렌딩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2L의 강화 유리 용기로 식재료의 냄새가 배거나 단단한 재료를 분쇄할 때 생길 수 있는 긁힘을 방지하여 더욱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투명한 용기에는 한 눈에 양을 볼 수 있는 수위 표시기가 있어 사용이 편리하며, 상단의 대용랑 투입구를 통해 뚜껑을 여닫지 않아도 손쉽게 재료를 투입할 수 있다.

 

또한 한 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속도 조절기로 재료에 따라 속도 및 혼합 정도를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다. 순간적으로 강력한 힘을 가하는 순간 작동 모드 (P버튼)로 얼음과 같은 단단한 식재료를 분쇄하거나 많은 양의 재료도 완벽하게 블렌딩 할 수 있다.

 

모든 부품은 식기세척기에서 세척이 가능하여 손쉬운 세척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필립스 ‘비바 콜렉션 블렌더(Viva Collection Blender, 모델명: HR2173/90)’는 전국 하이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며, 판매가는 119,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손아름 과장

Tel: 02-6925-1547

E-mail: ahreum@korcom.com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이영서 대리

Tel: 02-6925-1512

E-mail: youngseo@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다각화된 헬스 앤 웰빙(health and well-being) 기업으로 헬스케어(Healthcare), 소비자 라이프스타일(Consumer Lifestyle), 조명(Lighting)분야에서 의미 있는 기술 혁신을 통한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108,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4년 21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필립스는 심장 케어,응급 케어 및 홈헬스케어,에너지 효율 조명 솔루션 및 새로운 조명 애플리케이션 분야뿐 아니라 남성 면도기,구강 건강용품 등의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