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필립스 소닉케어, 혁신적인 음파기술 강조한 TV 광고 론칭

 

칫솔모의 한계를 넘어선 음파기술로 최상의 덴탈 솔루션을 경험하세요!

  • ㈜필립스코리아가 자사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인 ‘소닉케어’의 신규 TV 광고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 ‘다이아몬드클린’은 혁신적인 음파기술로 공기 방울이 치아 표면은 물론 잇몸 라인을 따라 손이 닿지 않는 곳의 플라그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제품
영킷 업그레이드와 함께 캠퍼스 훈남으로 거듭나 보세요!
영킷 업그레이드와 함께 캠퍼스 훈남으로 거듭나 보세요!
영킷 업그레이드와 함께 캠퍼스 훈남으로 거듭나 보세요!

5월 31,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자사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인 ‘소닉케어’의 신규 TV 광고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필립스 소닉케어만의 혁신적인 음파기술이 제공하는 탁월한 플라그 제거 효과를 사실적인 영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공중파와 케이블 TV 등을 통해 방송되는 광고 영상은 ‘칫솔모가 닿기 어려운 곳에 남아있는 플라그’에 대한 이슈를 제기하며, 필립스 소닉케어의 혁신적인 음파 기술이 1분에 31,000회 진동으로 공기 방울을 발생시켜 플라그 제거와 잇몸관리까지 최상의 덴탈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내용으로 끝을 맺는다. 구체적이면서도 세련된 영상으로 소닉케어만의 음파기술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헬스 앤 웰니스 마케팅 조상현 부장은 “이번 광고는 필립스의 126년간 지속적인 혁신에 대한 열정이 만들어 낸 소닉케어의 독보적인 음파기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라며 “광고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플라그 제거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잇몸 건강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광고 론칭을 기념해 TV 광고 기간 동안 백화점, 이마트, 하이마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할인행사와 칫솔모 증정행사를 계획 중이다.

 

필립스 소닉케어의 대표 제품인 ‘다이아몬드클린’은 혁신적인 음파기술로 공기 방울이 치아 표면은 물론 잇몸 라인을 따라 손이 닿지 않는 곳의 플라그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제품. 음파 칫솔만의 물살파워 클렌징이 잇몸을 따라 치아 사이 깊숙한 곳까지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세정해 일반 칫솔 대비 7배 더 많은 플라그를 제거해준다. 첨단기술을 적용한 무 접점 충전기술로 전용 컵에 칫솔을 세워 두는 것만으로도 충전할 수 있으며, 완충 시 3주간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m)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코콤포터노벨리

김효진 AE

Tel: 02-6925-1548 / 010-5090-5088

E-mail: hyojin@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다각화된 헬스 앤 웰빙(health and well-being) 기업으로 헬스케어(Healthcare), 소비자 라이프스타일(Consumer Lifestyle), 조명(Lighting)분야에서 의미 있는 기술 혁신을 통한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108,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4년 21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필립스는 심장 케어,응급 케어 및 홈헬스케어,에너지 효율 조명 솔루션 및 새로운 조명 애플리케이션 분야뿐 아니라 남성 면도기,구강 건강용품 등의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