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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아이 치과 전문의 소닉케어 키즈로 올바른 양치습관 선물 하세요!

필립스 소닉케어키즈, 신학기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사진 캡션: 필립스 소닉케어키즈 (좌: 모델명: HX6321/03) 와 벨레다 치약 (우))>

8월 22,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신학기를 맞아 자사 아동용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키즈의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로운 학기를 맞이하여 보다 많은 아이들에게 전문의가 추천하는 올바른 양치습관인 소닉케어의 혁신적인 음파기술을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31일까지 신세계 온라인몰 SSG닷컴에서 (http://shinsegaemall.ssg.com/item/itemView.ssg?itemId=1000018827232)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필립스 소닉케어키즈 칫솔모 콤비를 8만원에 판매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스위스 천연 유기농 브랜드 벨레다 치약(50ml) 2개를 증정한다.  

 

전 세계 치과 전문의가 추천하는 어린이 전용 프리미엄 음파 칫솔 필립스 ‘소닉케어키즈 (모델명: HX6321/03)’는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음파기술로 분당 31,000회의 진동이 강력한 공기방울을 생성하여 칫솔이 닿지 못하는 곳까지, 일반 칫솔 대비 최대 7배 플라그를 제거해주는 제품.  

 

특히 블루투스로 칫솔과 애플리케이션을 연동해 양치하는 동안 캐릭터가 칫솔 움직임에 따라 실시간으로 올바른 양치 방법과 방향, 시간 등을 안내하여 보다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저속모드와 고속모드의 두 가지 양치 강도 조절기능이 있어 아이의 구강 상태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키드페이서 및 키드타이머 기능이 매 30초마다, 2분이 됐을 때 진동과 소리를 통해 시간을 알려주기 때문에 올바른 양치 시간을 지킬 수 있게 했다.

 

또 이 제품은 칫솔모의 끝부분이 고무로 마감처리되어 아이들의 치아를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손잡이가 아이들이 스스로 양치질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취향에 따라 총 10종의 스티커로 디자인을 선택하고 교체할 수 있어 쉽게 싫증을 내는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필립스 관계자는 "필립스의 어린이 전용 프리미엄 음파 칫솔, 소닉케어키즈는 캐릭터 스티커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상에서의 관리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양치를 싫어하던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양치를 할 수 있게 해 주는 제품"이라며, "새 학기를 맞아 하루종일 아이와 함께 할 수 없는 부모나 치과 의사를 대신해 아이에게 올바른 양치 습관을 선물함으로써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치아 건강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안아연 과장

Tel: 02-6925-1585

E-mail: ayahn@korcom.com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최예니 AE

Tel: 02- 6925-1540

E-mail: choi@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6만 9천여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168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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