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싱글 & 신혼가구 주방인테리어에 안성맞춤!

필립스,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무선주전자 & 토스터 출시

 <필립스  ’비바  콜렉션 무선 주전자’(좌) HD9357/13, (우) HD9358/13

 ‘비바 콜렉션 토스터’(좌) HD2638/90, (우) HD2637/09>

10월 4, 2016

서울, 대한민국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인 ㈜필립스코리아 (대표: 도미니크 오, www.philips.co.kr)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내구성이 돋보이는 비바 콜렉션 무선 주전자 (모델명: HD9357/13, HD9358/13)와 토스터(모델명: HD2638/90, HD2637/09)를 새롭게   출시한다.

 

필립스 비바 콜렉션 무선주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시크한 메탈 소재로 실버, 아쿠아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싱글 및 신혼부부의 모던한 주방 인테리어에 포인트가 되는 것은 물론 안전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을 갖춰 올 가을, 결혼을 앞둔 가족이나 지인에게 축하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이번 신제품은 본체는 물론 뚜껑과 받침대가 모두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 안전하고 위생적일 뿐만 아니라 장시간 자주 사용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전원을 켜면 파란색 LED 표시등이 켜져 작동 상태를 알려주고 주입구에 마이크로 미세 필터가 장착되어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스팀이 손에 닿지 않도록 뚜껑도 손잡이 부분의 버튼을 눌러 쉽게 열 수 있도록 했으며 물이 다 끓었거나, 받침대에서 주전자가 들어 올려졌을 경우, 또 내부에 물이 적을 경우 등 빈 주전자의 가열 및 누전을 방지하는 다중 안전 시스템을 장착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필립스 비바 콜렉션 토스터 역시 고급스러우면서 내구성 강한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에 블랙과 화이트로 모던한 포인트를 살려 주방의 격을 한층 높여주는 제품이다.

 

빵을 넣는 슬롯의 크기가 기존 제품보다10% 더 넓어졌고, 빵을 정 가운데에 고정시켜주는 자체 중심 랙이 있어 빵 두께에 상관없이 고르게 구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7단계 굽기 조절 기능 및 해동과 재가열 버튼을 갖춰 차가운 빵을 데우거나 구운 빵을 더 바삭하게 굽는 등 개인의 입맛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롤, 패스트리 등 다양한 형태의 빵을 데울 수 있는 크로와상 빵 거치대가 내장되어 있고 하단의 빵 부스러기 받침대를 분리할 수 있어 청소하기에도 편리하다. 취소 버튼이 있어 사용 중 언제나 굽기를 중단할 수 있으며 빵이 끼었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작은 빵 조각도 쉽게 꺼낼 수 있는 하이 리프트 기능과 벽면이 뜨거워 지지 않는 기능으로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입은 전국 필립스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가능하다. 필립스 비바 콜렉션 무선주전자 아쿠아블루(HD9358/13)는 99,000원, 실버(HD9357/13)는 96,000원이며, 비바 콜렉션 토스터(HD2638/90, HD2637/09)는 73,000원.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2-709-12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이송미 대리

Tel: 02-6925-1574

E-mail: smlee@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 필립스라이팅은 조명 제품, 시스템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104,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242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필립스 스마터 뷰티(Philips Smarter Beauty)

필립스 스마터 뷰티는 필립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1962년 이후 여성들이 건강하고 지속적인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도록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온 브랜드. 헤어케어, 제모 그리고 스킨케어 제품 등에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접목 시켜온 필립스 스마터 뷰티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여성들의 아름다운 변화와 보다 편리한 삶을 위해 뷰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2013년에 출시 된 필립스 ‘비자퓨어’는 페이셜 클렌징에 최적화 된 ‘듀얼모션’ 기능을 도입해 손보다 10배 더 깨끗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 국내 최고 스타들을 포함 한국 여성 100명으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여기에 교체가 가능한 두 개의 창으로 좁은 부위부터 넓은 부위까지 제모를 도와주는 ‘루메아 에센셜’, 광채 딥 클렌징, 탄력 라인 마사지, 생기아이케어를 동시에 가능하게 한 3-in-1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디바이스가 출시 되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있다.  필립스 스마터 뷰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mall.philips.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