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 (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상위 1% 스페셜티 카페 테라로사와 함께 2016년 가을 한정판 원두 ‘안단테 블렌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안단테 블렌드는 테라로사가 직접 엄선한 과테말라, 르완다, 엘살바도르 일대 커피 농장에서 갓 수확한 햇 원두를 사용했다. 부드러운 초콜릿과 달콤한 메이플 시럽 그리고 쌉싸름한 대추향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에스프레소는 물론 라테, 마끼아또 등 우유를 넣은 베리에이션 메뉴와도 잘 어울려 쌀쌀해진 날씨에 즐기기 좋다. 필립스는 올해부터 국내 스페셜 커피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카페 테라로사와 함께 시즌 별 한정판 원두를 선보이고 있다. 안단테 블렌드는 각각 4월과 7월에 출시된 봄 한정판 ‘스프라우트 블렌드’와 여름 한정판 ‘아이스 써머 블렌드’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시즌 한정판 원두이다. 필립스는 이번 안단테 블렌드 출시를 맞아 11월 30일까지 필립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가을 한정판 원두인 ‘안단테 블렌드’를 증정한다. 필립스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마케팅 담당 윤주영 과장은 “커피의 계절 가을을 맞아 상위 1% 스페셜티 까페 테라로사가 직접 산지를 돌며 엄선한 햇 원두로 가을에 가장 잘 어울리는 한정판 블렌드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필립스가 테라로사와 함께 선보이는 스페셜티 원두로 가을에만 느낄 수 있는 커피의 차별화된 풍부한 맛과 향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가정에서도 프리미엄 에스프레소로 만든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선도하는 필립스는 기존 이태리 장인 바리스타 브랜드인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외에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홈에스프레소 2000’을 출시한 바 있다. 필립스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은 물과 원두만 넣으면 버튼 하나로 쉽고 간편하게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으며, 특허 받은 세라믹 원두 그라인더를 탑재해 원두의 향과 풍미를 그대로 살려 집에서도 깊고 풍부한 향의 고급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이송미 대리 Tel: 02-6925-1574 E-mail: smlee@korcom.com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 필립스라이팅은 조명 제품, 시스템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104,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242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