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스탠드형의 파워를 핸디 사이즈에 담다!

필립스, 강력한 스팀파워 갖춘 핸디형 스팀다리미스타일터치 퓨어출시

<사진자료: 필립스 스타일터치 퓨어 스팀다리미(GC440/88)>

11월 2, 2016

서울, 대한민국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강력한 스팀량으로 스탠드형 다리미에 버금가는 파워를 지닌 핸디형 스팀 다리미 필립스 ‘스타일터치 퓨어 (StyleTouch Pure, 모델명: GC440/88)’를 출시한다.

 

세계 1위 다리미 브랜드의 기술력을 갖춘 필립스 스타일터치 퓨어의 가장 큰 특징은 작은 사이즈의 핸디형 다리미임에도 불구하고 스탠드형 다리미 수준인 분당 30g으로 강력한 스팀 파워를 갖춘 것이다. 또 200ml 물탱크로 잦은 물 보충 없이 한번에 여러 벌의 옷을 다릴 수 있으며, 필립스만의 퓨어 스팀 테크놀로지로 물 속 석회질을 걸러내어 사용 중 스팀량이 줄어드는 것을 방지해 오래도록 강력한 스팀을 유지한다.

 

스팀을 자동으로 분사하는 전동 펌프가 스팀량을 일정하게 뿜어내고 메탈 열판이 온도를 균일하게 퍼지게 해 모든 옷감을 손상 없이 안전하게 다릴 수 있다. 가열판을 항상 최적의 온도로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는 스마트 플로우 기능으로 민감한 옷감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2-in-1 기능으로 제품을 기울여도 물이 쏟아지지 않아 다양한 각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메탈 열판을 이용해 일반 다리미처럼 수평 다림질도 가능하다. 강력한 스팀을 이용해 빨래가 어려운 소파나 침대, 아이 장난감과 운동화 등 세탁하기 어려운 곳까지 99.9% 살균하고 냄새를 제거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입은 G마켓과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가능하다. 필립스 스타일터치 퓨어 가격은 149,000원.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이송미 대리

Tel: 02-6925-1574

E-mail: smleee@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 필립스라이팅은 조명 제품, 시스템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104,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242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