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완벽한 튀김 요리를 버튼 하나로!

필립스, 더 빠르고 편리해진 '디지털 터보 에어프라이어' 출시

<사진: 디지털 터보 에어프라이어(모델명: HD9641/45)>

11월 14, 2016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사용법이 보다 빠르고 편리해진 ‘디지털 터보 에어프라이어(모델명: HD9641/4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필립스 ‘디지털 터보 에어프라이어’는 자사 대표 주방가전 ‘터보 에어프라이어’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즐겨 사용하는 네 가지 조리 방식을 미리 저장해 버튼 하나로 조작 가능하게 한 ‘프리셋’ 기능과 디지털 디스플레이 화면이 탑재되어 원터치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디지털 에어프라이어에서 온도 및 시간 조작을 순식간에 조절할 수 있는 ‘퀵 컨트롤(QuickControl)’ 다이얼이 추가된 것도 특징이다. 또한, 무료로 제공되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모바일 앱을 통해200 가지 이상의 레시피와 단계별 요리 지침을 활용 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특히, 조리 후 식사 시간까지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30분 ‘보온’ 기능도 갖췄다. 식은 요리를 데울 때에도 기름을 추가로 사용할 필요가 없어 지방 섭취를 줄인 건강한 튀김 요리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예열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음식이 눌러 붙지 않도록 논스틱 코팅 처리된 퀵클린 바구니로 인해 세척 시간도 줄었다. 튐 방지 뚜껑도 추가되어 빠른 공기흐름으로 건과일, 건채소 등 날리기 쉬운 재료뿐만 아니라 커피 원두를 볶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강한 열을 빠르게 순환시키는 ‘터보스타 에어스톰’ 기술은 동일하게 유지했다. 뜨거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키는 바닥 부분의 회오리 반사판이 50% 더욱 균일하게 식재료를 익히는 것은 물론 겉은 더 바삭바삭하고 속은 더 부드러운 바삭한 튀김과 구이, 베이킹까지 가능하다.

 

블랙 색상의 모던한 외형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필립스 디지털 터보 에어프라이어 (모델명: HD9641/45)는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399,000원.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airfryer)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는 추가 기름 없이도 식재료 내 지방성분을 이용해 구이, 베이킹, 튀김 등 다양한 저유분 요리를 조리할 수 있게 한 건강 가전으로, 지난 11년 국내 최초 출시 이후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전통 조리방식 대비 최대 80%까지 기름 함량을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후라이팬, 오븐, 그릴 등으로 따로 해야 했던 요리를 에어프라이어 하나로 손쉽게 만들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지난 5월 출시한 터보 에어프라이어(모델명: HD9621, HD9622)도 온라인몰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80-600-66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이송미

Tel: 02-6925-1574

E-mail: smlee@korcom.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 필립스라이팅은 조명 제품, 시스템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104,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242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