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5일, 서울 중구 필립스 본사에서 자사 임직원과 자녀들을 초청, ‘크리스마스 홈 파티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쿠킹 클래스는 필립스 주방 가전 대표 제품인 ‘터보 에어프라이어’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디지털 터보 에어프라이어’를 출시를 기념해 임직원 및 자녀들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클래스를 통해 다양한 파트에서 근무하는 필립스 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자사 제품으로 건강한 홈 파티 요리를 만들고 나누어 먹으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12월을 맞아 크리스마스 테마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키즈 쿠킹클래스 인기 강사인 ‘엉클 폴’ 셰프의 진행으로 필립스 ‘디지털 터보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치킨, 코코넛 딤섬 등 크리스마스 홈파티 푸드를 더 맛있고 쉽게,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클래스에 참가한 필립스 직원 김남기 부장은 “클래스에서 배운 기름에 튀기지 않은 치킨과 딤섬을 아이가 너무 좋아해 올 크리스마스에 꼭 다시 만들어 볼 계획”이라며 “매일 출근하는 회사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 사용한 필립스 ‘디지털 터보 에어프라이어’는 즐겨 사용하는 네 가지 조리 방식을 미리 저장해 버튼 하나로 조작 가능하게 한 ‘프리셋’ 기능과 디지털 디스플레이 화면이 탑재되어 원터치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디지털 에어프라이어에서 온도 및 시간 조작을 순식간에 조절할 수 있는 ‘퀵 컨트롤(QuickControl)’ 다이얼이 추가된 것도 특징이다. 또한, 무료로 제공되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모바일 앱을 통해200 가지 이상의 레시피와 단계별 요리 지침을 활용 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특히, 조리 후 식사 시간까지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30분 ‘보온’ 기능도 갖췄다. 식은 요리를 데울 때에도 기름을 추가로 사용할 필요가 없어 지방 섭취를 줄인 건강한 튀김 요리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80-600-6600)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Name: 이송미 대리 Tel: 02-6925-1574 E-mail: smlee@korcom.com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 필립스라이팅은 조명 제품, 시스템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104,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242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