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필립스코리아, 오스템임플란트와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 치과 환자의 치주질환 및 임플란트 관리 솔루션 제공을 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협업
  • 오스템임플란트 유통망 활용, 필립스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 전국 치과병의원 판매

2월 21, 2017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 (대표: 도미니크 오, www.philips.co.kr)가 글로벌 의료기기 업체인 ㈜오스템임플란트와 치과 환자의 치주질환 및 임플란트 사후 관리 솔루션 제공을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비즈니스 협업에 나섰다.

 

이번 파트너십은 필립스코리아 헬스 앤 웰니스 (Health & Wellness) 사업부가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의 임상적 유효성을 알리고자 주관한 것으로, 소닉케어 제품을 오스템임플란트 유통망을 통해 전국 치과병의원에 판매하는 것이 협업의 골자이다.

 

이를 통해 필립스코리아는 많은 치과 전문의들이 소닉케어를 직접 경험하고 환자의 홈케어에 효과적인 구강관리 제품으로 추천하여 음파칫솔이 널리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필립스코리아는 홈 헬스케어 산업 육성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차원의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며, “오스템임플란트와의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소닉케어의 확실한 효과를 더욱 많은 치과 진료 환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필립스의 구강헬스케어를 대표하는 ‘소닉케어 (Sonicare)’는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추천하는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이다.  독보적인 음파기술을 바탕으로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잇몸 건강은 물론 생활 미백에 도움을 주는 헬시화이트플러스 제품이 대표적이다. 이와 더불어 빈번한 치간 세정에 최적화된 임플란트/교정 환자용 치간 세정기 에어플로스와 어린이용 소닉케어 키즈 등 연령과 니즈에 따른 맞춤형 덴탈 케어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제품 문의: 오스템임플란트 070-4394-9981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최백균 과장

Tel: 02-6925-9962 / 010-3477-8956

E-mail: bkchoi@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이은재 과장

Tel: 02-6925-9939 / 010-2598-3056

E-mail: ejlee@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모정원 사원

Tel: 02-6925-9979 / 010-2028-2768

E-mail: jwmo@accesspr.co.kr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