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리얼 안티에이징을 위한 최상의 스킨케어 시너지

필립스, 리엔케이와 '셀 시너지 콜라보레이션 시즌 2' 출시

 
  •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필립스와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의 콜라보레이션  
  • 필립스 비자 부스트가 셀 투 셀 에센스의 안티에이징 성분을 피부에 완벽하게 흡수, 최상의 스킨 시너지 효과 

셀 시너지 콜라보레이션 시즌 2 이미지

<사진: 필립스X리엔케이 ‘셀 시너지 콜라보레이션 시즌 2' 제품 이미지>

2월 27, 2017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 (대표: 도미니크 오, www.philips.co.kr)는 세포과학의 미학과 정수를 담은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와 함께 최상의 안티에이징 스킨 시너지 효과를 선사하는 ‘셀 시너지 콜라보레이션 시즌 2'를 출시한다.  

 

필립스의 홈 에스테틱 전문 디바이스 ‘비자부스트 (모델명 SC2800)’ 와 리엔케이의 넘버원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 ‘셀 투 셀 에센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이번 패키지는 비자 부스트와 더불어 셀 투 셀 에센스 70ml, 셀 투 셀 크림 50ml 정품, 그리고 셀 루미너스 리얼 화이트 스킨 소프너 150ml와 에멀전 130ml 정품까지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필립스 비자 부스트는 초음파와 진동의 듀얼 이펙트가 제품 흡수력을 높여 피부 보습력을 극대화 해주는 제품이다.  초당 300회의 진동이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해 미세 혈류 순환을 촉진시켜 주고 5MHz의 부드러운 초음파가 스킨케어 제품을 즉각적으로 미세분자로 분해해 표피 흡수율을 높여 피부의 대사작용과 재생작용도 돕는다. 또한 피부 보습력이 가장 극대화될 수 있는 적정 온도를 스스로 찾아내는 자동 온도조절 기능이 탑재되어있어 쉽고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다.    

 

이런 비자 부스트를 국내 최초 100만개의 ‘리얼 셀’이 한 병에 담긴 셀 투 셀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 속까지 완벽히 안티에이징 에너지가 흡수되어 최상의 스킨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도 에스테틱에서 받는 듯한 리얼 안티에이징 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셀 시너지 콜라보레이션 시즌 2'의 판매가는 548,000원으로 리엔케이 백화점 매장 및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 리엔케이 뷰티 플래너, 그리고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필립스 제품 문의: 080-600-6600

Re:NK 제품 문의: 080-200-51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김솝 과장

Tel: 02-2036-9972 / 010-9836-7436

E-mail: soppkim@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권부용 대리

Tel: 02-2036-9928 / 010-3054-3080

E-mail: bykwon@accesspr.co.kr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