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필립스코리아, 올바른 양치습관 챙기는 교육 지원 나서

 

  • 서울 강북구 보건소에서 3월 16일(목)부터 연말까지 시행
  •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음파칫솔로 취학 연령대 올바른 양치 습관 교육
  • 연간 약 2,500여명의 어린이집 및 유치원생, 초등학생 검진과 교육 도와

양치습관 교육 지원

<사진: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음파칫솔로 아이들에게 올바른 양치법을 알려주는 모습>

3월 15, 2017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서울 강북구 보건소와 함께 자사의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 및 구강건강 교육 프로그램 지원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현재 서울 강북구 보건소에서는 구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구강검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필립스는 강북구 보건소와 협의를 통해 해당 프로그램에 음파칫솔 체험 교육을 추가하고, 부모들이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아이들의 구강관리를 도울 수 있도록 각 가정으로 배포하는 검진 결과지에 음파 칫솔의 특징을 기재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필립스는 소닉케어 키즈 전용 캐릭터와 블루투스 코칭앱 등 다양한 흥미요소로 양치질이 재미있는 놀이라는 인식을 심어줌으로써 아이들이 스스로 올바른 양치습관을 익힐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성장하는 아이일수록 꾸준한 홈 케어로 치아와 잇몸의 건강한 기반을 마련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우수한 세정력은 물론 흥미요소까지 갖춘 소닉케어 키즈 음파칫솔을 통해 아이들이 보다 주체적으로 올바른 양치습관을 기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는 힘주어 닦지 않아도 혁신적인 음파기술이 만들어내는 31,000개의 공기방울이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세정해 아이들의 여린 잇몸을 보호하면서 일반 칫솔 대비 최대 3배까지 플라크를 제거해준다.

 

특히 소닉케어 키즈와 스마트폰을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양치질을 가이드할 수 있게 개발된 전용 코칭앱은, 치과 전문의가 권장하는 양치시간인 2분동안 아이들이 지루해하지 않고 놀이를 통해 올바른 양치방법을 배울 수 있어 일반칫솔 대비 양치시간 준수율이 3배나 높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80-600-66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김태경 부장

Tel: 02-2036-9924 / 010-7713-5071

E-mail: tkkim@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최백균 과장

Tel: 02-2036-9962 / 010-3477-8956

E-mail: bkchoi@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김다혜 대리

Tel: 02-2036-9939 / 010-6396-5977

E-mail: dhkim@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모정원 사원

Tel: 02-2036-9979 / 010-2028-2768

E-mail: jwmo@accesspr.co.kr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