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타지 않는 다림질, 옵티멀 템프로 다림질이 편해지다

필립스, ‘퍼펙트케어 파워라이프’ 디지털 캠페인 론칭

 

  • 다림질 초보 맞벌이 신혼부부,  ‘안타 다리미’로 베테랑 살림꾼으로 거듭난 비법 소개
  • 캠페인 영상 공유, 포토 상품평 등 온라인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 증정
  • 온라인 몰 구매 시 최대 34% 할인 프로모션 실시

필립스 퍼펙트케어 파워라이프

5월 15, 2017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 필립스코리아 (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옷감을 태우지 않는 완벽한 다림질을 위한 비법을 전수하는 ‘퍼펙트케어 파워라이프’ 디지털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섬유에 손상이 가지 않는 최적의 온도와 스팀량을 자동으로 유지해주는 필립스만의 ‘옵티멀 템프 (Optimal TEMP)’ 기술이 탑재된 스팀 다리미 ‘퍼펙트케어 파워라이프 (Perfect Care Power Life, 모델명 GC3929/68)’의 특징을 두 편의 영상으로 소개한다.

 

티저 영상에서는 와이셔츠부터 코트, 목도리 등 다양한 의류 위에 일정 시간 다리미를 올려두었음에도 옷감이 전혀 손상되지 않아 놀라는 시민들의 모습을 몰래 카메라 형식으로 유쾌하게 담아냈다. (영상바로가기:https://goo.gl/znUI6I) 어떤 옷감도 태우지 않고 완벽하게 다린다는 의미의 일명 ‘안타 다리미’라 불리는 퍼펙트케어 파워라이프의 위력을 실감할 수 있다.

 

이어지는 본 영상에서는 면, 청바지, 실크 등 여러 재질로 이뤄진 옷감의 주름을 단 한 번의 다림질만으로 해결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업계 최상급인 180g의 강하고 지속적인 스팀 출력으로 시간을 단축하고, 옵티멀 템프 기술로 온도 조절의 어려움을 해결해 살림에 서툰 신혼 부부 등 누구든지 쉽고, 빠르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을 강조했다.

 

온라인에서는 ‘캠페인 영상 공유하기’와 ‘포토 상품평’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개인 블로그나 SNS에 영상을 공유하고, 필립스 홈 리빙 페이스북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퍼펙트케어 파워라이프를 구매하고 #안타다리미 해시태그와 함께 포토 상품평을 남기는 참여자를 위한 고급 스파 이용권과 커피 기프티콘 등의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롯데닷컴, 신세계몰, GS샵 등에서 캠페인 제품을 최대 34%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몰 전용 프로모션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필립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살림에 서툰 신혼부부, 살림할 시간이 빠듯한 맞벌이 부부 등 다양한 소비자들이 집안일을 좀 더 쉽고, 편하게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라며 “앞으로도 가사노동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을 꾸준히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 리빙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과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이다혜 과장

Tel: 02- 2036-9973

E-mail: dhlee@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박신영 사원

Tel: 02-2036-9943

E-mail: sypark@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송단비 사원

Tel: 02-2036-9954

E-mail: dbsong@accesspr.co.kr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