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 (대표: 도미니크 오, www.philips.co.kr)는 5월 29일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필립스와 함께하는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필립스와 함께하는 뷰티클래스’는 여성들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를 알려주기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전문 미용사의 강의로 진행된 홈플러스 영등포점 클래스에서는 필립스 드라이케어 에센셜 헤어드라이어(모델명: BHD026)와 필립스 헤어 스트레이트너(모델명: HP8320/09)를 활용한 셀프 헤어 스타일링 비법이 공개됐다. 이번 클래스에 사용한 필립스 드라이케어 에센셜 헤어드라이어는 바람의 온도를 57도로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는 써모 프로텍트(Thermo Protect) 기능*과 정전기를 방지하는 이온 컨디셔닝이 탑재돼 모발 손상 없이도 빠르게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헤어 스타일링을 마친 후 제품 손잡이에 위치한 쿨샷 버튼을 누르면 차가운 바람이 나와 모발이 흐트러지지 않게 고정하고 윤기를 더해준다. 한편 ‘필립스와 함께하는 뷰티클래스’는 5월 31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내 문화센터에서 진행된다.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필립스 눈썹 트리머’가 제공된다. 클래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chool.homepl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써모 프로텍트는 헤어 드라이어 바람의 온도를 57도로 유지하는 필립스만의 기술로, 모발 속 수분은 지켜주면서 빠르게 모발 표면의 물기를 말려 머릿결 손상없이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기능이다.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김솝 과장 Tel: 02- 2036-9972 / 010-9836-7436 E-mail: soppkim@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권부용 대리 Tel: 02-2036-9928 / 010-3054-3080 E-mail: bykwon@accesspr.co.kr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