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필립스 소닉케어,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참가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필립스 소닉케어 부스

<사진: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필립스 소닉케어 부스>

5월 31, 2017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가 6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SIDEX 2017)’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필립스는 글로벌 의료기기 업체인 ㈜오스템임플란트와 공동으로 부스를 운영한다. 지난 2월 필립스는 오스템임플란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치과 전문의들이 음파칫솔을 직접 경험한 뒤, 환자의 구강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추천할 수 있도록 오스템임플란트 유통망을 통해 소닉케어 제품을 전국 치과병의원에 제공하고 있다. 

 

필립스는 행사기간 동안 방문객들이 직접 소닉케어의 혁신적인 음파기술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별도의 체험존을 마련하고, 현장 구입 시 적용되는 특가 프로모션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치과전문의와 관련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소닉케어’의 임상적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세계적인 치과학 학술지 ‘The Journal of Clinical Dentistry’에 등재된 소닉케어 및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의 치주질환 예방효과에 관한 최신 임상 연구결과를 홍보할 계획이다.

 

이 연구결과에 따르면, 필립스 음파칫솔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이 일반칫솔보다 더 효과적으로 플라크를 제거해주고, 치은염과 잇몸출혈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임상실험은 만 18~70세의 성인남녀 141명을 대상으로 4주간 실시되었으며, 소닉케어 사용자는 4주전에 비해 플라크 34.9%, 치은염 25.5%, 잇몸출혈 57.4%가 개선된 반면, 일반칫솔 사용자는 플라크 8.0%, 치은염 19.1%, 잇몸출혈 31.4% 개선에 그쳤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음파칫솔의 탁월한 플라크 제거 능력을 통한 치주질환 예방 및 치료 효과가 공신력 있는 국제 학술지에 게재되면서, 그 임상적 우수성이 또 한번 입증되었다”며, “특히 필립스의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는 구강세정제를 넣어서 사용이 가능하여, 빈번한 치간 세정을 필요로 하는 임플란트와 교정 환자들이 더 효과적으로 구강건강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품 문의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최백균 과장

Tel: 02- 2036-9962 / 010-3477-8956

E-mail: bkchoi@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김다혜 대리

Tel: 02-2036-9939 / 010-6396-5977

E-mail: dhkim@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모정원 사원

Tel: 02-2036-9979 / 010-2028-2768

E-mail: jwmo@accesspr.co.kr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