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필립스 아벤트,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 필립스 아벤트, 제 32회 베페 베이비 페어에서 ‘토탈 피딩 솔루션’ 소개
  • 스페셜세트 판매, 할인 행사 및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필립스 아벤트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

<사진: 필립스 아벤트 제32회 베이비 페어>

9월 5, 2017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9월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생후 1000일 동안 아기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먹거리 준비를 도와줄 ‘토탈 피딩 솔루션(Total Feeding Solution)’을 소개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소개하는 ‘토탈 피딩 솔루션’은 아기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생후 1000일 동안 모유-분유-이유식 등 각 단계에 맞춰 편리하고 똑똑하게 먹거리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편안한 모유수유를 돕는 유축기와 엄마 가슴과 흡사한 형태의 젖꼭지 및 젖병부터 쉬운 이유식 제조를 돕는 이유식 마스터기까지 모유-분유-이유식 각 단계에 꼭 필요할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편한 이유식 제조를 돕는 이유식 마스터 에센셜‘, ‘간편한 소독이 가능한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 젖꼭지’, ‘빨대가 처음인 아이들을 위한 벤디 빨대컵’, ‘건강한 수유를 돕는 클래식+ PA숙면 젖병’ 등의 신제품부터 간편한 육아를 돕는 3-in-1스팀소독기, 패스트 보틀워머 등의 육아용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제품 전시와 더불어 스페셜세트 판매와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실리콘 젖꼭지, 젖병, 분유 케이스, 브러쉬로 구성된 ‘내맘대로 젖병세트’, 내추럴 전동 휴대용 유축기와, 유리젖병, 보틀워머, 모유저장팩으로 구성된 ‘모유수유세트’ 등의 베페 베이비페어만의 스페셜 세트들을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필립스 아벤트 제품뿐만 아니라 육아에 도움이 되는 퀵 스팀 다리미, 에어프라이어. 소닉케어 키즈 등의 필립스의 혁신적인 제품들도 30% 이상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해 부스에 방문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필립스 아벤트 부스에 방문하여 필립스 아벤트 블로그(http://blog.naver.com/philipsavent)이웃을 인증한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는 다양한 사은품 증정, 럭키볼 추첨 등의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필립스코리아 아벤트 마케팅 담당자는 “아기가 건강한 생애를 시작할 수 있기 위해서는 생후 1000일 동안 건강하게 성장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만큼 이번 베이비 페어에서 아기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토탈 피딩 솔루션과 필립스 아벤트만의 혁신적인 육아용품을 함께 선보일 계획”이라며 “육아용품은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이번 기회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제품 문의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최백균 과장

Tel: 02-2036-9962 

E-mail: bkchoi@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김다혜 대리

Tel: 02-2036-9939 

E-mail: dhkim@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액세스커뮤니케이션

모정원 사원

Tel: 02-2036-9979

E-mail: jwmo@accesspr.co.kr

 

제품 문의: 

 

필립스 코리아 Personal Health

최윤희 부장

Tel: 02-709-1299

E-mail: yoonhee.choi@philips.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0,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168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