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www.philips.co.kr)가 16일 오전 CGV청담씨네시티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필립스 그루밍 킹 어워즈’ 및 영화 ‘더 킹’ 특별 시사회를 개최했다.
그루밍 킹 어워즈는 지난 2016년 한 해 동안 한국남성들의 그루밍 트렌드를 선도하고 그루밍 발전을 위해 활약한 필립스의 베스트 앰버서더를 선발하는 시상식으로, 필립스 맨즈 그루밍 홍보대사 정우성이 직접 심사와 시상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정우성은 수상자들에게 “앞으로도 필립스 맨즈 그루밍과 함께 매끄러운 U존 (턱선) 관리에 힘써달라”는 축하 인사를 건네고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등 베스트 앰버서더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또한 뒤이어 진행된 영화 ‘더 킹’ 특별 시사회의 무대 인사에 올라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정우성이 추천하는 최고의 그루밍 아이템 ‘필립스 9000 시리즈’는 필립스 면도기 중 가장 프리미엄 라인으로, 8방향 입체 면도 헤드로 얼굴의 모든 곡면을 따라 밀착 면도가 가능하다. 또한 V자형 정밀 면도날이 적용되어 한 번의 움직임으로 모든 종류의 수염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오는 18일 개봉하는 정우성 주연의 영화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꿈꾸는 한 남자가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로, 정우성은 극중 대한민국을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 역을 맡았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