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갓 갈아 만든 신선한 커피로 깨우는 봄의 향

필립스, 봄맞이 ‘에스프레소 머신 프로모션’ 진행

봄 프로모션 에스프레소 머신

<사진: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

3월 16, 2018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 (대표: 도미니크 오, www.philips.co.kr)가 봄을 맞이하여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집에서도 신선한 원두를 갓 갈아 내려 깊은 커피향을 즐길 수 있도록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19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은 기본에 충실한 ‘필립스 에스프레소 2000’부터 아메리카노 마니아들을 위한 핵심 기능을 갖춘 ‘필립스 에스프레소 3000’과 자동 우유 거품기로 편리하게 라떼를 만들 수 있는 ‘필립스 에스프레소 3100’, 원터치로 즐기는 바리스타의 라떼 ‘필립스 에스프레소 4000’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최대 56%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상큼한 오렌지와 달콤한 초콜릿 향이 어우러진 ‘루소 시그니처 브루잉’ 봄 블렌딩 원두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봄날의 홈 카페를 완성할 필립스 토스터기 (모델명: HD2636 / 가격 7만 9천원 상당) 를 추가 증정 한다.

필립스 에스프레소 3000은 커피 원두를 가열 시키지 않는 100% 세라믹 그라인더 덕분에 신선한 원두의 풍미를 그대로 보존한 완벽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다. 또한 잔에 담기는 커피양을 조절하고 저장할 수 있는 메모 기능을 통해 즐겨 사용하는 나만의 커피잔에 터치 한번으로 완벽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2018 S/S 한정판 체리블라썸 텀블러’를 증정한다.

필립스 에스프레소 3100은 자동 우유 거품기가 탑재돼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우유팩이나 우유병에서 우유를 직접 끌어 올려 쉽게 카푸치노와 라떼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컴팩트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원두 분쇄 굵기, 물의 온도와 양, 농도 등을 선택할 수 있다. 필립스 에스프레소 3100 제품을 구입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킨토 슬로우 머그컵’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옥션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와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코리아 홍보대행사 액세스 커뮤니케이션 앤드 컨설팅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이다혜 과장

Tel: 02- 2036-9973

E-mail: dhlee@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박신영 대리

Tel: 02-2036-9943

E-mail: sypark@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송단비 대리

Tel: 02-2036-9954

E-mail: dbsong@accesspr.co.kr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