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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01, 2021

필립스,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 출시

과열 방지 센서로 모발 손상 없이 빠르게!

 

  • ‘과열 방지 센서’가 최적의 드라이 온도를 제어해 모발을 보호하면서 빠른 드라이 가능
  • 최대 4천만 개의 미네랄 이온을 생성해 자외선 차단 및 모발 손상 예방
  • 7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 판매 및 사은품 증정, 11월 말까지 출시 기념 기획전 진행

필립스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 (모델명: BHD538/29)’

필립스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 (모델명: BHD538/29)’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 (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가 과열로 인한 모발 손상 없이 빠른 드라이가 가능한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 (5000 시리즈)’를 출시한다. 

필립스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는 헤드 내 탑재된 ‘과열 방지 센서’가 주변의 온도를 감지하여 모발이 손상되지 않는 최적의 드라이 온도를 스스로 제어한다. 이로써 과열로 인한 모발 손상 없이 모발 속 수분은 보호하면서 모발 표면은 빠르게 건조하는 드라이가 가능하다. 


필립스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는 차별화된 ‘미네랄 이온 케어’ 기술도 갖췄다. 드라이 과정에서 최대 4천만 개의 미네랄 이온을 생성해 모발 표면을 코팅하여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이를 통해 모발 손상을 예방하여 부드럽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외에도 2,200W의 파워풀한 출력을 제공하는 고성능 모터와 공기의 원활한 흐름을 촉진하는 디자인이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내어 드라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총 6가지의 조합의 드라이 온도 및 바람 속도 설정이 가능하며, 차가운 공기를 강력하게 분사하는 ‘쿨샷 기능’으로 마무리 단계에서 헤어 스타일을 고정할 수 있다. ‘스타일링 노즐’과 ‘볼륨 디퓨저’를 부착하면 집에서도 손쉽게 전문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필립스는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 출시를 기념해 7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신제품을 사전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로마티카 두피 전용 에센스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11월 30일까지 G마켓과 옥션, 11번가,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제품 구매 시 최대 35% 할인 혜택과 함께 아로마티카 두피 전용 에센스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를 제공하며, 포토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휴대가 간편한 필립스 ‘에센셜 케어 헤어 드라이기’를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모발을 보호하면서도 빠른 드라이가 가능한 최적의 온도를 제공하기 위해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써모 쉴드(Thermo Shield)’ 기술을 적용했다.”며, “소중한 머릿결과 바쁜 아침 시간을 동시에 챙겨주는 드라이를 통해, 보다 건강하고 여유로운 아침 시간을 보내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필립스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는 블랙, 차콜, 블루, 화이트 컬러 4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4~7만 원대이다. 온라인과 하이마트, 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뷰티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필립스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일정

채널

내용

구매 혜택

9/1~9/7

쿠팡

사전 예약 판매

사은품 증정

9/1~9/30

G마켓, 옥션

10/1~10/31

11번가

출시 기념 기획전

최대 35% 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

11/1~11/30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제품 문의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필립스 뷰티 페이스북 (www.facebook.com/PhilipsBeauty.kr)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과 웰빙(well-being)을 영위하도록 –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조기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Health Continuum)에서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 (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82,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19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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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연락처

Soyeon Lee

Soyeon Lee

이소연

Consumer & Marketing Lead, Personal Health Korea

soyeon.Lee@philip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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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및 전자가전: ph@accessp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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