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경희대 치과대학 무료 구강검진 지원

필립스코리아 경희대치과대학 무료 구강검진 지원

<사진설명: 경희대학교 내 무료 구강검진 행사 현장 >

9월 15, 2017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경희대학교 치과대학과 함께 9월 한 달간 3차례에 걸쳐 구강검진 봉사활동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년 연속 필립스코리아는 경희대학교 치과대학과의 협업으로 학내 재학생 및 인근 대학 재학생, 동대문구 지역 주민에게 구강검진을 지원한다. 경희대학교 치과대학은 지난 2008년부터 매년 봄, 가을마다 정기적으로 지역사회에 대한 재능기부 차원에서 구강검진 행사를 시행해왔다.

 

이번 봉사활동에서 필립스코리아는 총 580만원 상당의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 200대를 후원하고 참가자에게 구강관리 교육도 제공한다.  올바른 양치습관이 구강질환 예방의 첫걸음인 만큼, 필립스 음파칫솔을 활용하여 치아 표면뿐만 아니라 치아 사이와 잇몸선까지 깨끗하게 양치하는 방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지역주민에게 무료 구강검진을 제공하고 올바른 구강건강 지식을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전달된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로 지역주민들이 생활 속에서도 틈틈이 구강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필립스코리아는 대한민국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오고 있다. 3월 20일 세계 구강보건의 날(World Oral Health Day) 캠페인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생애주기 별 구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렸고, 강북구 보건소와의 협업으로 올해 연말까지 어린이 구강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은 분당 31,000회의 음파진동이 발생시키는 미세하고 강력한 공기방울이 힘 주어 닦지 않아도 치아 표면은 물론 칫솔모가 닿지 않는 깊숙한 곳의 플라크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최백균 과장

Tel: 02-2036-9962 

E-mail: bkchoi@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김다혜 대리

Tel: 02-2036-9939 

E-mail: dhkim@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액세스커뮤니케이션

모정원 사원

Tel: 02-2036-9979

E-mail: jwmo@accesspr.co.kr

 

제품 문의: 

 

필립스 코리아 Personal Health

최윤희 부장

Tel: 02-709-1299

E-mail: yoonhee.choi@philips.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