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1월 24, 2024

필립스 전기면도기, ‘젠틀 쉐이버 갤러리’ 팝업스토어 오픈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가 2023년 12월 프링글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젠틀 쉐이버 갤러리’의 팝업스토어를 1월 28일까지 성수동 연무장7길 7 1층 (성수역 4번출구 수제화거리 방향 도보 2분)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필립스, 세상 모든 수염을 훔치다!’라는 컨셉으로 작년 12월 필립스가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던 세계관을 오프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다. 모나리자, 뭉크의 절규, 고흐의 자화상 등 세계적 명화들의 수염과 눈썹을 밀었던 ‘젠틀 쉐이버’가 프링글스 캐릭터 Mr. P의 50년간 단 한 번도 면도한 적 없는 수염을 훔치려 한다는 스토리가 세계관의 바탕이다. 


팝업스토어는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정오에서 오후 8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캠페인 영상 속 갤러리와 서재를 그대로 재현한 갤러리 존, ‘젠틀 쉐이버’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부스, 장애물을 피해서 프링글스 Mr. P의 깎지 못했던 수염을 훔치는 게임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방문객은 인증샷을 본인 SNS에 게시하거나 게임존의 미션에 도전해 통과하면, 한정 수량으로 젠틀 쉐이버 5000X,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콜라보레이션의 모티브부터 컨셉까지 직접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Mr. P의 수염까지 완벽하게 면도할 수 있는 필립스 ‘젠틀 쉐이버’가 매일 부드럽고 깔끔한 쉐이빙을 원하는 남성분들께 좋은 솔루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NEW 필립스 젠틀 쉐이버 5000X 시리즈’의 쉐이빙 헤드는 360도 방향으로 사용자의 얼굴 윤곽에 따라 움직이며, 필립스만의 스킨 프로젝트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를 보호하면서 부드럽고 깔끔하게 밀착면도가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거치대 없이 전기면도기를 세워 놓을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구조를 최초로 도입해 제품을 간편하게 거치 및 보관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 및 네이버, 쿠팡 등 각 판매 채널별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과 웰빙(well-being)을 영위하도록 –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조기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Health Continuum)에서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 (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20여 개 국에 걸쳐 약 78,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172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읽기간단히 읽기

주제

연락처

harim image

Harim Hong

홍하림

Brand & Communications Manager, Korea

Tel: +82 (2) 709-1293

Harim.Hong@philips.com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 커뮤니케이션

 

헬스케어: cpr@accesspr.co.kr

미디어 자산

이메일로 보도 자료 받기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