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6월 15, 2018

필립스, 롯데백화점 본점에 ‘필립스 이노베이션 하우스’ 팝업스토어 오픈


필립스의 혁신적인 신제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보세요!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www.philips.co.kr)가 필립스의 혁신적인 신제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보고 직접 체험도 가능한 ‘필립스 이노베이션 하우스(Philips Innovation House)’를 롯데백화점 본점 8층 더 웨이브 존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6월 15일부터 일주일간 운영 예정인 ‘필립스 이노베이션 하우스’ 에서는 필립스를 대표하는 주방가전, 면도기, 음파칫솔, 청소기 등의 신제품과 대표적인 하이엔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16, 17일 주말에는 신제품 시연 행사뿐만 아니라 필립스 제품을 체험 할 수 있는 소비자 특별 체험 이벤트도 마련하였다.

필립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이노베이션스 하우스 팝업스토어 오픈

주말 시간대 별 특별 체험 이벤트 진행
특별 체험 이벤트는 △오후 1시: 진공 블렌딩 기술로 하루 종일 갓 만든 듯한 신선한 스무디를 즐길 수 있는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HR3752/00) △오후 3시: 클래식 감성의 독특한 디자인에 밀착면도부터 피부보호까지 가능한 필립스 아이코닉 쉐이버 면도기(S8860/61) △오후 5시: 밀 때는 물론 당길 때도 먼지 흡입이 가능해 최대 2배 가량 청소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필립스 스피드프로 맥스 청소기(FC6812/01) 시연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특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8년 황금개띠의 해를 상징하는 황금 개띠 장바구니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백화점 공영균 수석 바이어(Chief Buyer)는 “이번 필립스 이노베이션 하우스는 한 가지 제품군만 모아 운영되었던 기존 필립스 팝업스토어와 다르게 필립스의 신제품 및 대표적인 하이엔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라며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필립스의 혁신적인 제품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또는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과 필립스 맨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Me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 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읽기간단히 읽기

주제

연락처

soyeon lee

Soyeon Lee

이소연

Consumer & Marketing Lead, Personal Health Korea

soyeon.Lee@philips.com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 커뮤니케이션

 

소비자 및 전자가전: ph@accesspr.co.kr

미디어 자산

필립스 이노베이션스 하우스 팝업스토어 오픈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