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7월 14, 2020

필립스 아벤트, ‘랜선 예비 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후원

필립스 아벤트가 예비 아빠들을 응원합니다! 

 

  • ‘제9회 인구의 날’ 기념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주관 행사에 자사 육아용품 후원
  • 행사 개최 이래 최초로 비대면 진행, 서울시 예비 엄마, 아빠 100명 참여해 육아 상식 겨뤄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가 제9회 인구의 날을 맞아 서울시가 주최하고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가 주관한 ‘랜선 예비 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행사에 자사 육아용품을 후원했다.

 

11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서울시 저출산 극복을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행사 개최 이래 최초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서울시에 거주하거나 근무하는 100명의 임신부부들이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한 가운데, 50명의 예비 아빠들이 육아 상식은 물론 서울시 육아 지원 정책에 대한 퀴즈를 맞춰 육아의 신과 고수, 달인을 가리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image

필립스 아벤트가 후원한 ‘랜선 예비 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행사에 참여한 예비 아빠들이 문제를 풀고 있다

필립스 아벤트는 행사에 참여한 임신부부 전원에게 모유수유의 원리가 적용되어 자연스러운 혼합수유가 가능한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과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잘 받아들여 적응 실패의 걱정을 줄인 ‘울트라에어 공갈젖꼭지’를 증정했다. 또한 모유수유를 다짐하고 실천을 위한 약속을 담은 ‘모유수유 서약서’에 서명한 예비 부모에게 자사의 ‘내추럴 전동 유축기’ 50대를 추가 증정했다.

 

필립스 아벤트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예비 엄마와 아빠의 공동 육아를 격려하고, 저출산 문제 극복을 위해 힘을 모으는 뜻깊은 자리에 함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필립스 아벤트는 앞으로도 부모와 아이 모두가 행복한 양육 문화 조성 및 모유수유 지원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필립스 아벤트는 유축기, 젖병, 이유식 마스터기 등 아기의 성장 단계별로 꼭 필요한 제품과 보틀워머, 소독기 등 스마트하고 간편한 육아 아이템으로 ‘아기와 함께하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다. 특히 엄마, 아빠와 아기 모두의 건강하고 행복한 모유수유를 돕기 위해 지난 해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유축기 후원, 연중 모유수유 클래스 운영 등 국내 모유수유 환경 조성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필립스 아벤트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필립스 아벤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philipsavent)

필립스 아벤트 블로그 (http://blog.naver.com/philipsavent)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80,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19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읽기간단히 읽기

주제

연락처

soyeon lee

Soyeon Lee

이소연

Consumer & Marketing Lead, Personal Health Korea

soyeon.Lee@philips.com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 커뮤니케이션

 

소비자 및 전자가전: ph@accesspr.co.kr

필립스 아벤트 후원 ‘랜선 예비 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행사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