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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05, 2021

필립스, 새로워진 ‘샤티넬 어드밴스’ 모근 제거기 출시

더 쉽고 오래가는 모근 제거의 시작!

 

  • 업그레이드 된 모근 제거 기술로 짧은 시간에 말끔하고 부드럽게 모근까지 제거
  • 깎는 제모보다 제모 효과 오래 지속, 다양한 액세서리로 섬세한 맞춤형 케어 가능
  • 5월 31일까지 출시 기념 기획전 진행, 신제품 5만원 즉시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증정

필립스 ‘샤티넬 어드밴스’ 모근 제거기(BRE710/10)

필립스 ‘샤티넬 어드밴스’ 모근 제거기(BRE710/10)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가 더욱 진화된 모근 제거 기술로 더 빠르고 섬세한 제모가 가능한 모근 제거기 ‘샤티넬 어드밴스(모델명: BRE710/10)’를 출시한다.

필립스 ‘샤티넬 어드밴스’는 기존 샤티넬 모근 제거기의 강력하고 부드러운 모근 제거 기술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마이크로 세라믹 디스크 헤드는 1분에 7만 번 이상 모를 잡아내도록 기능이 향상되어 짧은 시간에 모근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특허 받은 핀셋 형태의 제모 시스템과 모를 더 잘 잡아내도록 디자인이 개선된 트위저는 누워있는 체모를 세워 강력하고 균일한 힘으로 뽑아낸다.

 

제모 부위와 상황에 따른 섬세한 케어도 가능하다. 면도가 필요한 부위는 추가 제공되는 쉐이빙 헤드로 교체해 부드럽게 밀착 면도할 수 있다. 얼굴, 겨드랑이 등 예민한 부위를 제모할 때 유용한 ‘섬세 영역 전용 캡’, 제모할 부위를 부드럽게 펼쳐주어 피부 당김과 불편함을 줄여주는 ‘소프트 제모 전용 캡’이 함께 제공되어 한층 부드럽고 편안한 제모를 돕는다. 

 

무선 제품으로 장소에 구애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방수 기능이 적용되어 샤워 중에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헤드에 내장된 조명이 제모 부위를 밝게 비춰주어 더 꼼꼼하게 제모할 수 있다. 

 

필립스는 ‘샤티넬 어드밴스’ 출시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G마켓, 11번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페이지에서 신제품 구매 시 5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사은품으로 록시땅 버베나 샤워젤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2등에게는 프레쉬 로즈 마스크를 100%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셀프 뷰티와 홈 케어가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샤티넬 어드밴스는 깎는 제모보다 제모 효과가 오래 지속될 뿐 아니라 부위별, 상황별로 섬세한 케어가 가능해 홈 뷰티 족의 셀프 제모 만족도를 더욱 높여줄 제품”이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집에서 손쉽게 모근 제거를 시작해 보시고,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자신감 넘치는 여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필립스 ‘샤티넬 어드밴스’의 가격은 169,000원이다. 제품과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필립스 뷰티 페이스북과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필립스 샤티넬 어드밴스 출시 기념 기획전 일정>

채널

기간

G마켓

5/3-17

11번가

4/19-26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4/5-12, 5/24-31

제품 문의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필립스 뷰티 페이스북 (www.facebook.com/PhilipsBeauty.kr)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과 웰빙(well-being)을 영위하도록 –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조기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Health Continuum)에서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 (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82,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19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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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연락처

Soyeon Lee

Soyeon Lee

이소연

Consumer & Marketing Lead, Personal Health Korea

soyeon.Lee@philip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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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및 전자가전: ph@accessp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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