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7월 13, 2021

필립스 아벤트, 3년 연속 ‘예비 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후원

필립스 아벤트가 예비 아빠에게 전하는 작지만 소중한 선물 
 
  •  ‘제10회 인구의 날’ 기념행사에 자사 육아용품 후원
  • 서울시 예비 아빠 50명이 비대면으로 임신 및 출산, 육아 상식 겨뤄

필립스 아벤트가 후원한 ‘랜선 예비 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행사 현장 사진

필립스 아벤트가 후원한 ‘랜선 예비 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행사 현장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가 제10회 인구의 날을 맞아 보건복지부와 서울시가 주최하고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가 주관한 ‘예비 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행사에 자사 육아용품을 후원했다. 

지난 10일 비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서울시 저출산 극복 및 엄마와 아빠의 균형 있는 육아 담당을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서울시에 거주하거나 근무하는 50명의 예비 아빠는 사전에 개최된 예선전 통과 후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임신 및 출산, 육아 관련 상식과 더불어 서울시 지원 정책에 대한 퀴즈를 풀었다. 행사는 1위부터 3위까지 각각 육아의 신과 달인, 고수 시상 및 경품 추첨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필립스 아벤트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독일산 100% PPSU 소재가 적용돼 보다 안전한 수유를 돕는 ‘내추럴 PPSU 젖병 세트’ 50개를 행사에 참여한 예비 부모를 위해 후원했다. 또한 화학적 요소 없이 순수한 증기의 힘으로 유해 세균을 10분 만에 99.9% 제거하고 살균 소독한 내용물을 최대 24시간 동안 멸균 상태로 유지하는 ‘3-in-1 전기 스팀 소독기’ 1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이밖에도 아기와 부모를 위한 ‘전동 유축기’와 ‘울트라 에어’ 노리개를 추가 증정했다.

 

필립스 아벤트 마케팅 담당자는 “엄마와 아빠의 균형 잡힌 육아를 격려하고, 저출산 문제 극복을 위해 힘을 모으는 자리에 3년 연속으로 함께하게 되어 뜻깊다. 필립스 아벤트가 준비한 선물이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 형성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육아의 모든 순간에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필립스 아벤트는 유축기, 젖병, 노리개 등 아기의 성장 단계별로 꼭 필요한 제품과 스팀 소독기 등 스마트하고 간편한 육아 아이템으로 ‘아기와 함께하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다. 엄마, 아빠와 아기 모두의 건강하고 행복한 모유수유를 돕기 위해 2019년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유축기 후원, 연중 모유수유 클래스 운영 등 국내 모유수유 환경 조성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는 오는 20일 ‘내추럴 PPSU 젖병’을 쿠팡 출산ž유아동 카테고리에서 1차로 단독 런칭하며, 야외에서도 젖병 스팀 소독이 가능한 1만 5천원 상당의 ‘전자레인지 스팀 소독백’을 선착순 천 명에게 증정한다.

 

제품 문의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필립스 아벤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philipsavent)

필립스 아벤트 블로그 (http://blog.naver.com/philipsavent)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과 웰빙(well-being)을 영위하도록 –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조기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Health Continuum)에서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 (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7,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19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읽기간단히 읽기

주제

연락처

Soyeon Lee

Soyeon Lee

이소연

Consumer & Marketing Lead, Personal Health Korea

soyeon.Lee@philips.com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 커뮤니케이션

 

소비자 및 전자가전: ph@accesspr.co.kr

미디어 자산

필립스 아벤트가 후원한 ‘랜선 예비 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행사 현장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