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3월 15, 2021

생활가전 대표기업 필립스, 이커머스 대표기업 쿠팡과 전략적 제휴


최고는 최고를 알아본다!
 

  • 필립스코리아 퍼스널헬스 사업부, 국내 최대 이커머스 기업 ‘쿠팡’과 전략적 제휴 협약
  • 필립스의 혁신적 생활가전 제품과 쿠팡의 혁신적 배송 및 고객 서비스의 결합 기대

image

(좌측부터) 필립스코리아 퍼스널헬스 이윤창 영업 본부장, 신봉규 퍼스널헬스 사업부 대표, 쿠팡 이성원 리테일 디렉터, 신수경 리테일 디렉터가 쿠팡 본사에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 (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가 국내 최대 이커머스 기업 ‘쿠팡’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 (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본 협약을 통해 필립스는 쿠팡의 혁신적 배송 및 고객 서비스 시스템을 활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되었으며, 쿠팡은 필립스 전기면도기, 음파칫솔, 에어프라이어 등 필립스의 혁신적 생활가전 제품을 보다 좋은 조건에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양사는 향후 공동 마케팅을 강화하고, 양사의 비즈니스 성장 요인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자원 및 자료를 공유하는 등 다각도의 긴밀한 협력을 도모해 나갈 계획이다.

 

필립스코리아 신봉규 퍼스널헬스 사업부 대표는 “이커머스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대표 혁신적 이커머스 기업인 ‘쿠팡’과 업무 제휴 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향후에도 필립스의 혁신적 생활가전 제품을 고객에게 보다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공급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쿠팡 이성원 리테일 디렉터는 “혁신적 생활가전 제품으로 유명한 필립스와 의미 있는 협업을 시작하게 되어 무척 흥분된다.”며, “향후 장기적이고도 긴밀한 혁신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공동 사업의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 문의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과 웰빙(well-being)을 영위하도록 –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조기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Health Continuum)에서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 (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 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82,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19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읽기간단히 읽기

주제

연락처

Soyeon Lee

Soyeon Lee

이소연

Consumer & Marketing Lead, Personal Health Korea

soyeon.Lee@philips.com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 커뮤니케이션

 

소비자 및 전자가전: ph@accesspr.co.kr

미디어 자산

(좌측부터) 필립스코리아 퍼스널헬스 이윤창 영업 본부장, 신봉규 퍼스널헬스 사업부 대표, 쿠팡 이성원 리테일 디렉터, 신수경 리테일 디렉터가 쿠팡 본사에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