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3월 19, 2021

필립스, ‘듀얼 에어케어’ 헤어 드라이기 출시

고온 바람으로 퀵! 저온 바람으로 케어!

 

  • 뜨거운 바람과 차가운 바람이 동시에 섞여 모발 보호 및 낮은 온도에서도 강력한 드라이
  • 14mm 슬림 노즐, 온도 및 풍속 조절, 쿨샷 기능, 2,100W 출력으로 디테일한 스타일링 제공
  • 5월 2일까지 신제품 출시 특별 기획전 진행, 구매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 증정

필립스 헤어 드라이기 3000시리즈 (BHD351/10)

필립스 헤어 드라이기 3000시리즈 (BHD351/10)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가 헤어 드라이기 3000 시리즈(모델명: BHD351/10)를 출시하고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립스 헤어 드라이기 3000 시리즈는 외부 공기의 차가운 바람과 드라이기의 뜨거운 바람을 섞어 동시에 내보내도록 설계된 ‘듀얼 에어 헤드’를 통해 낮은 온도에서도 강력한 드라이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모발 보호는 물론, 바쁜 일상에서 빠른 드라이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필립스 헤어 드라이기 3000 시리즈는 최대 2,000만 개의 이온을 생성하는 이온 케어 기능이 탑재되어 더 부드럽고 빛나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14mm의 슬림한 노즐이 공기를 정확하게 집중시켜 빠르고 디테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3가지 온도와 강/약 풍속 조합으로 만드는 6가지 설정과 쿨샷 기능, 파워풀한 2,100W의 드라이 바람으로 나만의 맞춤 스타일링을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다. 

 

필립스는 헤어 드라이기 3000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4월 4일(일)까지 11번가에서 헤어 드라이기 3000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44%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여기에 10% 추가 할인 쿠폰을 발행해 2만 원대 초반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신제품을 선보인다. 4월 4일(일)부터 5월 2일(일)까지는 G마켓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11번가 특별 기획전에서 제품 구매 시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필립스 휴대용 드라이기(BHC010/09)를 제공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낮은 온도에서도 강력한 퍼포먼스를 내는 필립스만의 ‘듀얼 에어케어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건강하고 빠른 드라이를 제공한다.”며, “최적 온도의 모발 보호 드라이로 모발 손상 걱정을 덜어내고,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헤어스타일 등에 맞춰 매일 빠르고 건강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도와준다.”고 말했다. 

 

필립스 헤어 드라이기 3000 시리즈의 가격은 3~5만 원대이며, 11번가, G마켓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과 하이마트, 이마트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뷰티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제품 문의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필립스 뷰티 페이스북 (www.facebook.com/PhilipsBeauty.kr)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과 웰빙(well-being)을 영위하도록 –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조기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Health Continuum)에서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 (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82,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19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읽기간단히 읽기

주제

연락처

Soyeon Lee

Soyeon Lee

이소연

Consumer & Marketing Lead, Personal Health Korea

soyeon.Lee@philips.com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 커뮤니케이션

 

소비자 및 전자가전: ph@accesspr.co.kr

미디어 자산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