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7월 21, 2021

필립스 아벤트, 감각적인 디자인의 내추럴 PPSU 젖병 런칭

아이의 성장에 맞춰 함께 진화하는 프리미엄 감성 젖병

 

  •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춰 진화하는 사랑스러운 색상과 그래픽 패턴 디자인
  • 독일산 PPSU 소재와 엄마의 가슴을 닮은 젖꼭지로 안전하고 편안한 수유 지원
  • 제품 구매 선착순 천 명에게 사은품 증정, 리뷰 작성 시 커피 기프티콘 100% 증정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PPSU 젖병 260mL(SCF582/20)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PPSU 젖병 260mL(SCF582/20)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가 감각적인 디자인과 안전한 PPSU 소재를 적용한 ‘내추럴 PPSU 젖병’을 쿠팡에서 단독 런칭한다. 런칭을 기념해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천 명에게 휴대용 전자레인지 스팀 소독백을 증정한다. 8월 30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제품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전원 증정한다.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PPSU 젖병’은 블루, 핑크 계열의 사랑스러운 컬러와 함께 세계적인 화가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디자인 패턴이 적용됐다. 아이의 성장 단계에 따라 적절한 색과 형상을 노출하면 아이의 색상 및 형상 인식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 착안, 젖병 단계에 따라 패턴을 세분화했다. 신생아용 125mL 젖병에는 점 형태의 심플한 그래픽 패턴을, 1개월 이상용 260mL 젖병에는 오가닉 그래픽과 점 형태의 보다 다양해진 패턴을 적용했다.


특히, ‘내추럴 PPSU 젖병’은 독일산 청정 PPSU 소재로 만들어져 안전한 수유를 돕는다. 180도 고온에도 환경호르몬인 BPA(Bisphenol-A), BPS(Bisphenol-S)가 검출되지 않는 내열성 소재인 PPSU는 열탕 및 스팀 소독은 물론 식기 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투명하고 맑은 골드 컬러의 경량 소재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엄마의 가슴과 유사한 젖꼭지는 모유수유 느낌 그대로 아이의 입술에 정확하게 밀착된다. 꼭지 부분에는 유연성이 뛰어난 나선형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가 혀를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다. 하단부는 꽃잎 모양으로 제작해 젖꼭지의 흡착과 함몰을 방지했다. 넓은 모양의 부드러운 스킨 소프트 소재를 사용해 혼합 수유도 수월하다. 필립스 아벤트만의 ‘에어 플렉스 기술’로 정교한 이중 공기 밸브를 통해 유입된 공기가 아이의 뱃속이 아닌 젖병 위쪽으로 배출돼 배앓이를 방지한다.


실제 필립스 아벤트와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가 공동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 결과, ‘내추럴 젖꼭지’를 사용한 아이의 93%가 혼동 없이 젖병을 잘 받아들였다. 또한 필립스 아벤트는 임상시험을 통해 모유수유 시의 엄마 젖을 빠는 아기 혀의 움직임과, ‘아벤트 내추럴 젖병’과 젖꼭지로 수유하는 아기 혀의 움직임이 유사함을 확인했다.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PPSU 젖병’은 본체 입구가 넓어 내용물을 넣거나 세척을 할 때 간편하며, 빠르게 부품을 조립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적용돼 아이가 어떤 방향으로도 편안하게 잡을 수 있다. 뚜껑에는 공기 순환을 위한 통풍구가 함께 설계됐으며, 엄지손가락으로 뚜껑을 살짝 누르면 쉽게 여닫을 수 있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다른 PPSU 젖병과 차별화된 감각적 디자인에 독일산 청정 PPSU 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젖병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부모와 아이가 모든 순간에 행복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필립스 아벤트 육아용품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PPSU 젖병’은 젖병 2개와 젖꼭지 2개가 포함된 패키지 구성으로, 젖꼭지는 성장 단계에 맞춰 교체 가능하다. 용량별 가격은 125mL(SCF581/20) 41,900원, 260mL(SCF582/20) 44,900원이다. 부드럽고 유연한 날개 디자인으로 아이가 더욱 편안한 ‘NEW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도 이번 쿠팡 런칭 페이지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필립스 아벤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philipsavent)

필립스 아벤트 블로그 (http://blog.naver.com/philipsavent)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과 웰빙(well-being)을 영위하도록 –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조기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Health Continuum)에서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 (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82,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19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읽기간단히 읽기

주제

연락처

Soyeon Lee

Soyeon Lee

이소연

Consumer & Marketing Lead, Personal Health Korea

soyeon.Lee@philips.com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 커뮤니케이션

 

소비자 및 전자가전: ph@accesspr.co.kr

미디어 자산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