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1월 22, 2021

필립스 소닉케어, 어린이용 음파칫솔 핑크 에디션 출시

우리 아이 혼자서도 척척, 즐거운 양치 시간 비법! 

image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 에디션 핑크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 에디션’ 핑크를 출시했다. 핑크 컬러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존 아쿠아 컬러에 이어 신규 색상을 추가로 출시했으며, 2가지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소닉케어 키즈는 힘주어 닦지 않아도 분당 31,000회 (편도 기준 62,000회)의 음파 진동이 만들어내는 부드럽고 강력한 공기방울이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꼼꼼히 세정하는 어린이용 음파칫솔이다. 양치를 놀이로 인식하게 해주는 전용 코칭 앱은 양치질을 싫어하던 아이들도 즐겁고 재미있게 올바른 양치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치아를 4구간으로 나눠 꼼꼼히 닦을 수 있도록 30초마다 진동으로 알려주는 쿼드페이서, 2분이 지나면 양치 종료를 알려주는 키드타이머 기능으로 전문의가 권장하는 양치 시간 2분을 지킬 수 있게 했다.

 

필립스 소닉케어 자체 실험 결과, 소닉케어 키즈는 영∙유아의 흥미 유발 및 미숙한 양치질 보완에 유의한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미취학 아동의 소닉케어 키즈 및 일반 수동 칫솔 사용 효과 연구[1]에 따르면, 소닉케어 키즈 사용 시 일반 수동 칫솔 사용 대비 약 3배 높은 양치 시간 준수율과 약 3배 높은 플라그 제거율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치아 안전성이 확인되고 구강 건강 향상에 기여하는 제품에 한해 받을 수 있는 국제치아보호협회 인증 ‘튼튼이 마크’를 획득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앱에 저장되는 데이터를 통해 등교ž등원한 아이의 양치 기록도 손쉽게 모니터링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저속모드와 고속모드의 양치 강도 조절기능과 부드러운 고무 헤드 칫솔모는 아이들의 약한 잇몸을 보호해 안전한 양치를 돕는다. 핸들, 칫솔모, 스탠드 충전기와 아이들이 직접 칫솔 핸들을 꾸밀 수 있도록 총 10종의 스티커도 제공한다. 가격은 80,000원이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양치한 지 1분도 안 돼서 대충 문지르고 끝내거나 아예 양치질을 거부하는 아이 때문에 매일 양치 전쟁을 치르시는 부모님들이 소닉케어 키즈를 접하고 만족스러운 후기를 많이 남겨 주신다.”며 “계속되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핑크 색상을 추가 출시하여 고객분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일상이 매우 중요해진 시기에, 소닉케어와 함께하는 올바른 양치법으로 아이들에게 구강 건강을 선물하고 가족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한 홈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의 구강헬스케어를 대표하는 ‘소닉케어(Sonicare)’는 잇몸을 보호하는 올바른 양치 습관의 중요성과 실천 방법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다. 28년째 전 세계 치과 전문가, 연구원들과 협업하며 끊임없는 제품 개발 및 혁신에 힘쓰고 있으며, 전 세계 치과 전문의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음파칫솔 브랜드로 꼽힌다. 지속적인 임상 시험을 실시해 논문 및 국제 학술지 123편에 소닉케어의 효능이 등재된 바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닉케어 홈페이지 (www.philips.co.kr/sonicare)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1] Effectiveness of Sonic and Manual Toothbrush in Preschool Children (2016)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과 웰빙(well-being)을 영위하도록 –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조기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Health Continuum)에서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 (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 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8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19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읽기간단히 읽기

주제

연락처

Soyeon Lee

Soyeon Lee

이소연

Consumer & Marketing Lead, Personal Health Korea

soyeon.Lee@philips.com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 커뮤니케이션

 

소비자 및 전자가전: ph@accesspr.co.kr

미디어 자산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 에디션 핑크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