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4, 2021

필립스 소닉케어, 브랜드 최초 스탠딩형 구강세정기 출시

X자 물줄기로 치아 사이사이 빈틈없이 강력하게!

 

  • 4방향으로 X자 형태의 물줄기를 분사하는 ‘쿼드스트림’ 노즐로 더 넓은 영역 세정
  • 구강 컨디션에 맞춰 20가지 모드와 수압 설정 가능, 저소음 시스템과 컴팩트한 사이즈
  • 출시 기념 구매 고객 전원 루치펠로 대용량 가글 증정, 10월 3일까지 11번가에서 16% 할인
필립스 소닉케어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
필립스 소닉케어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브랜드 최초로 스탠딩형 구강세정기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모델명: HX3711/22)’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 선보인다.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는 4방향으로 X자 형태의 물줄기를 분사하는 소닉케어만의 독보적인 ‘쿼드스트림(Quad-stream)’ 노즐을 통해 일자 모양 물줄기가 분사되는 일반 노즐보다 더 넓은 영역을 강력하게 세정한다. 또한 짧게 끊어져 나오는 ‘펄스웨이브’(맥동수압) 기술로 치아 사이와 잇몸 라인을 따라 세정해야 할 부위를 놓치지 않고 관리할 수 있다.


실제 치은염 환자를 대상으로 한 임상 결과에 따르면, 파워플로서는 쿼드스트림 노즐 장착 후 클린모드 8단계 수압에서 세정 부위의 플라그를 최대 99.9%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했다. 또한 치실 사용 대비 3.5배 더 잇몸 건강 개선 효과가 있었으며, 일반 수동 칫솔 대비 7배 더 플라그 제거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 다른 연구에서는  4주간 일반 수동 칫솔과 쿼드스트림 노즐을 장착한 파워플로서를 병행해 사용할 경우 일반 수동 칫솔과 치간 칫솔을 사용했을 때보다 잇몸 출혈은 약 2.3배, 치은염은 약 1.8배, 플라그는 약 2배 감소했다. 일반 수동 칫솔만 사용했을 경우와 비교했을 때 잇몸 출혈은 약 8.6배, 치은염은 약 7.5배, 플라그는 약 4.2배 감소 효과를 보였다.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는 구강 컨디션에 맞춰 20가지의 모드와 수압 설정이 가능하며, 저소음 시스템으로 집에서 보다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간 활용도를 높인 컴팩트한 사이즈와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는 ‘만반잘부(만나서 반가워 잘 부탁해)’ 페스티벌을 열고 풍성한 혜택과 함께 구강 관리 제품을 시즌3까지 세 차례에 걸쳐 공개하며, 시즌 1에서는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은 10월 3일까지 이어지며, 11번가에서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를 16% 할인된 14만 9천원(정가 17만 9천원)에 제공한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루치펠로 미스틱포레스트 대용량 가글을 증정하며,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루치펠로 루이스랜드 치약과 가글 세트를 100%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치아 교정 및 임플란트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교정 장치 및 잇몸과 임플란트 사이의 음식물과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구강세정기를 찾는 분들이 많아졌다.”며, “기존 핸디형 구강세정기에 대한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처음으로 스탠딩형 구강세정기를 선보이게 됐다. 임상시험으로 입증된 쿼드스트림 기술을 직접 경험해 보시고 더욱 깔끔하고 효과적으로 홈 구강 케어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는 잇몸을 보호하는 올바른 양치 습관의 중요성과 실천 방법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다. 28년째 전 세계 치과 전문가, 연구원들과 협업하며 끊임없는 제품 개발 및 혁신에 힘쓰고 있으며, 지속적인 임상시험을 실시해 2019년 기준 논문 123개에 소닉케어의 효능이 등재된 바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닉케어 홈페이지 (www.philips.co.kr/sonicare)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과 웰빙(well-being)을 영위하도록 –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조기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Health Continuum)에서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 (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82,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19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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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yeon 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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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소연

Consumer & Marketing Lead, Personal Health Korea

soyeon.Lee@philip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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