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9월 24, 2021

필립스, 2022년형 ‘NEW SkinIQ S9000 프레스티지’ 출시

 

  • 한층 더 진화한 ‘SkinIQ 테크놀로지’ 탑재한 필립스 전기면도기 플래그십 모델 신제품 출시
  • 100만 개의 하이드로겔 미세입자로 특수 코팅된 헤드가 피부 마찰 절반으로 감소
  • 10월 2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 판매 진행, 9월 27일 쿠팡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 온에어

2022년형 필립스 ‘NEW SkinIQ S9000 프레스티지 (모델명: SP9873/15)’

2022년형 필립스 ‘NEW SkinIQ S9000 프레스티지 (모델명: SP9873/15)’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가 플래그십 전기면도기 ‘SkinIQ S9000 프레스티지’의 2022년형 신모델을 출시한다.

2022년형 필립스 ‘NEW SkinIQ S9000 프레스티지’는 작년 9월에 출시된 기존 최상위 모델 ‘SkinIQ S9000 프레스티지’에 한 단계 더 진화한 필립스 SkinIQ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제품으로, 완벽한 맞춤 쉐이빙을 통해 더 완전한 밀착면도와 피부보호를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에는 특히 더 부드럽고 편안한 면도를 위한 새로운 피부 보호 기술이 적용됐다. 2022년형 필립스 ‘NEW SkinIQ S9000 프레스티지’의 쉐이빙 헤드는 친수성을 가진 100만 개의 하이드로겔 미세입자로 특수 코팅되어, 이전 프레스티지 모델 대비 피부 마찰을 최대 절반으로 줄여 압도적으로 차별화된 피부 편안함을 제공한다.

 

2022년형 필립스 ‘NEW SkinIQ S9000 프레스티지’의 ‘나노 스틸 정밀 블레이드’는 특수 코팅되어 더 날카로운 72개의 면도날이 이전 프레스티지 모델 대비 더 향상된 분당 16만 5천 회의 커팅 액션으로 한 치의 오차없이 정밀하게 면도한다. ‘파워 컨트롤 센서’는 사용자의 수염 밀도를 초당 125회 파악해 이에 맞게 모터 속도를 스스로 조절하여, 수염의 밀도가 높은 부위에서도 최고 효율의 쉐이빙 퍼포먼스를 유지한다.

 

2022년형 필립스 ‘NEW SkinIQ S9000 프레스티지’의 쉐이빙 헤드는 360도 모든 방향으로 유연하게 움직이도록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얼굴 윤곽을 따라 면도날의 위치를 스스로 최적화하는 ‘울트라 플렉스 서스펜션 시스템’을 갖춰 어떤 굴곡 있는 부위에도 빈틈없이 밀착해 정확하게 면도해준다. 

 

여기에 ‘퍼스널 컴포트 셋팅’ 기능을 통해 3단계의 면도법을 설정할 수 있어,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을 반영한 나만의 맞춤 면도가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에는 필립스 SkinIQ 시리즈를 대표하는 오각형 디자인 헤드가 적용되어 코 밑이나 구레나룻 등 헤드가 닿기 어려운 부위의 수염까지 세밀하게 커팅한다. 필립스가 세계 최초로 전기면도기에 도입한 ‘Qi 호환 무선 충전 패드’는 제품의 손쉬운 충전과 거치를 도울 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품격을 더해준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필립스 SkinIQ 테크놀로지를 총 집약하여, 필립스 전기면도기 역사상 사용자의 피부에 가장 밀착해 수염을 커팅하면서도 피부에는 놀라울 만큼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혁신 제품”이라며, “2022년형 필립스 ‘NEW SkinIQ S9000 프레스티지’가 제시하는 진정한 밀착면도와 피부보호의 새로운 기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는 9월 24일부터 10월 2일까지 쿠팡에서 2022년형 ‘NEW SkinIQ S9000 프레스티지’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글 홈 미니 인공지능 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는 9월 27일 저녁 9시에는 쿠팡에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시간에 한정해 특별한 구매 혜택과 경품을 증정한다.

 

2022년형 필립스 ‘NEW SkinIQ S9000 프레스티지’는 샴페인 골드 컬러와 초콜릿 브라운 컬러 2종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499,000원~509,000원이며, 구성품에 따라 모델별로 상이하다. 오프라인 및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필립스 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필립스 SkinIQ 테크놀로지

필립스 SkinIQ 테크놀로지는 필립스 전기면도기 80년 역사의 혁신 기술력으로 탄생한 최첨단 맞춤 면도 시스템이다. 고급 센서 기술을 중심으로 사용자의 고유한 얼굴 윤곽, 피부 상태, 수염의 밀도, 면도 움직임을 파악하여 이에 최적화된 맞춤 면도를 제공함으로써 더 완전한 밀착면도와 피부보호를 가능하게 한다.

 

필립스는 지난 해 9월 최초로 SkinIQ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5000시리즈’, ‘7000시리즈’ 전기면도기를 출시했다. 올해 5월에는 ‘9000 시리즈’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 최상위 모델인 ‘S9000 프레스티지’를 업그레이드하여 필립스 ‘SkinIQ 시리즈’의 더욱 향상된 기술력을 선보이게 되었다. 

 

  • 필립스 전기면도기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 ‘배우 김영대’

필립스는 지난 9월 17일, 자사 전기면도기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김영대를 발탁했다. 필립스는 김영대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이미지가 필립스 전기면도기의 밀착면도와 피부보호 기술이 지향하는 이미지와 가장 잘 부합하여 브랜드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필립스는 김영대와 함께 신제품 출시, TV 광고, 프로모션 등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MZ세대’를 중심으로 젊고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한편, 글로벌 남성 그루밍 시장을 이끄는 프리미엄 전기면도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제품 문의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필립스 맨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Men.kr)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과 웰빙(well-being)을 영위하도록 –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조기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Health Continuum)에서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 (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82,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19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읽기간단히 읽기

주제

연락처

Soyeon Lee

Soyeon Lee

이소연

Consumer & Marketing Lead, Personal Health Korea

soyeon.Lee@philips.com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 커뮤니케이션

 

소비자 및 전자가전: ph@accesspr.co.kr

미디어 자산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