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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26, 2021

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 제품, 세계 권위 디자인 어워드 수상

  • ‘2021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8개,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6개 제품 수상
  • 에어프라이어, 커피머신, 전기면도기 등 혁신 기술력에 더해 디자인 우수성 인정 받아

필립스 스마트센싱 에어프라이어, 5400 라떼고 커피머신, SkinIQ 7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SkinIQ 5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왼쪽부터) 필립스 스마트센싱 에어프라이어, 5400 라떼고, SkinIQ 7000 시리즈 면도기, SkinIQ 5000 시리즈 면도기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가 자사의 퍼스널 헬스(Personal Health) 제품들이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디자인 어워드인 ‘2021 iF 디자인 어워드’와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총 14개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 사업부에 따르면 ‘2021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스마트센싱 에어프라이어’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디지털 대용량, 디지털 컴팩트, 아날로그 컴팩트’ 3종 ▲전자동 커피머신 ‘5400 라떼고’ ▲‘3000 시리즈’ 핸디형 스팀 다리미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 소독기’ ▲’온도센서 보틀워머’가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전 세계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를 담은 어플리케이션 ▲’뉴트리유’는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

 

필립스 ‘스마트센싱 에어프라이어’는 최첨단 센싱 기술인 ‘스마트 센싱 AI 기술’이 탑재되어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식재료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이에 따라 온도와 시간을 자동으로 조절해 완벽한 요리를 완성하는 혁신 제품이다. 전체적으로 간결하고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을 채택해 사용자에게 친근감을 더하고 제품 접근성을 높인 점에서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필립스 전자동 커피머신 ‘5400 라떼고’는 특허 받은 라떼고 밀크 시스템으로 집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우유 베이스 커피를 제조한다. 일회용 종이 필터와 플라스틱, 알루미늄 등을 사용하지 않는 제품으로 지속 가능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손쉬운 작동법과 간편한 세척 및 관리법으로 사용 편의성을 인정받았다.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필립스코리아 전기면도기 ‘SkinIQ 7000 시리즈’와  ‘SkinIQ 5000 시리즈’,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디지털 대용량, 디지털 컴팩트, 아날로그 컴팩트’ 3종, ‘온도센서 보틀워머’, 오는 6~7월 중 국내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음파칫솔 ‘소닉케어 9900 프레스티지’가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 소독기’는 카테고리별 최우수 디자인 상인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best of the best)’상을 수상해 차별화된 디자인 품질을 입증했다.

 

필립스 글로벌 최고 디자인 책임자 션 카니(Sean Carney)는 “전 세계 비즈니스의 디자인 우수성에 수여하는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어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은 필립스가 많은 변화와 위기 속에서도 ‘혁신’이라는 브랜드 유산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음을 뜻한다.”고 전했다.

 

필립스코리아 생활가전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일상적으로 접하는 생활가전에서도 남다른 디자인 품격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 기술력은 물론 디자인에서도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일상에 건강과 편리함을 더하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문의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과 웰빙(well-being)을 영위하도록 –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조기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Health Continuum)에서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 (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 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82,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19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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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연락처

Soyeon Lee

Soyeon Lee

이소연

Consumer & Marketing Lead, Personal Health Korea

soyeon.Lee@philips.com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 커뮤니케이션

 

소비자 및 전자가전: ph@accessp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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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부터) 필립스 스마트센싱 에어프라이어, 5400 라떼고, SkinIQ 7000 시리즈 면도기, SkinIQ 5000 시리즈 면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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