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7월 18, 2022

필립스, 전기면도기 ‘이지 앤 고(Easy&Go)’출시 런칭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가 자기만의 개성있는 디자인과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젠지(GenZ, GenerationZ) 세대’의 니즈와 감성을 겨냥한 전기면도기 신제품을 선보인다.


필립스는 감각적인 슬림형 디자인을 갖추고, 간편하게 깔끔한 밀착면도가 가능한 전기면도기 ‘이지 앤 고(Easy&Go)’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필립스 ‘이지 앤 고’ 전기면도기는 ‘3D 플렉스 헤드’가 얼굴 윤곽을 따라 3가지 방향으로 유연하게 움직이며, 스스로 날카롭게 연마하는 면도날이 정밀하게 설계된 ‘파워컷 시스템’을 통해 일관된 밀착면도를 선사한다. 필립스의 피부 보호 시스템인 ‘스킨 가드’는 면도날이 피부에 직접 닿아 발생하는 상처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편안한 밀착면도를 돕는다.


필립스 ‘이지 앤 고’ 전기면도기는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가 용이하다. 슬림한 블랙 컬러의 바디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감각적인 디자인은 면도 라이프에 스타일리쉬함을 더해준다. IPX7 완전 방수 등급으로 건식으로는 물론 샤워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필립스는 22일까지 네이버쇼핑 ‘신상위크’를 통해 ‘이지 앤 고’ 전기면도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할인 행사와 더불어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간편하게 깔끔한 밀착커팅이 가능하면서도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춰, 전기면도기 사용을 고려하는 ‘젠지 세대’의 니즈와 감성을 효과적으로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가심비’ 아이템인 필립스 ‘이지 앤 고’를 통해 한층 더 간편한 밀착면도 라이프를 시작해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필립스 ‘이지 앤 고’ 전기면도기는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11번가, 지마켓, 하이마트,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각 구매처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필립스 맨 페이스북 (www.facebook.com/PhilipsMen)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과 웰빙(well-being)을 영위하도록 –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조기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Health Continuum)에서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 (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20여 개 국에 걸쳐 약 78,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172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읽기간단히 읽기

주제

연락처

Harim Hong

Harim Hong

홍하림

Brand & Communications Manager, Korea

Corporate / Health Systems

Tel: +82 (2) 709-1293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 커뮤니케이션

 

헬스케어: cpr@accesspr.co.kr

미디어 자산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