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mify

루미파이(Lumify) 에 대한 문의.

자주 묻는 질문

설치와 설정

루미파이(Lumify) 시스템을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1. 루미파이(Lumify) 앱을 어떻게 다운로드하나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루미파이(Lumify)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hilips.hc.ultrasound.lumify).

 

2. 루미파이(Lumify) 애플리케이션을 어떻게 설치하나요?

 

루미파이(Lumify) 를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스마트 기기에 다운로드하면 루미파이(Lumify) 가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드문 경우에 기기의 보안 설정으로 인해 루미파이(Lumify) 가 설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기기의 보안 설정을 확인하거나 현지 IT 부서에 연락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3. 루미파이(Lumify) 애플리케이션을 루미파이(Lumify) 이외의 다른 트랜스듀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그럴 수 없습니다. 루미파이(Lumify) 앱은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루미파이(Lumify) 이외의 다른 트랜스듀서를 사용자 기기에 연결하면 루미파이(Lumify) 앱이 데모 모드에서만 작동합니다.

 

4. 사용 가능한 루미파이(Lumify)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가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앱을 개별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자동 업데이트를 허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루미파이(Lumify) 호환 기기가 앱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하도록 설정된 경우,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있으면 루미파이(Lumify) 앱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단, 업데이트에 권한 변경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루미파이(Lumify) 앱 업데이트 여부를 묻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사용자 기기가 앱을 개별적으로 업데이트하도록 설정된 경우 최신 루미파이(Lumify) 업데이트를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Google Play 도움말에서 "앱 업데이트"를 검색하십시오

 

5. 루미파이(Lumify) 앱을 새 기기로 옮길 수 있나요?

 

예. 루미파이(Lumify) 앱을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후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를 연결한 다음 쉬운 등록 절차를 따르십시오. 루미파이(Lumify) 는 기기 간에 환자 정보를 전송할 수 없습니다. 이전 기기의 환자 정보를 네트워크 공유, 로컬 리포지토리, DICOM 서버, 또는 외부 저장소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6. 트랜스듀서를 기기에 연결하는 데 아무 USB 케이블이나 사용해도 되나요?

 

안 됩니다.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는 고품질 의료 등급 제품으로, 루미파이(Lumify) 시스템의 성능 수준을 극대화하려면 특수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필립스(Philips) 에서 승인한 루미파이(Lumify) 케이블을 트랜스듀서와 함께 사용해야만 루미파이(Lumify) 시스템의 성능 사양이 보장됩니다.

 

7. 호환 기기 목록에 없는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면 어떻게 되나요?

 

당사는 호환 기기 목록(www.philips.co.kr/lumify-compatible-devices)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호환 목록에 있는 모든 기기는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완벽한 호환성을 보장하려면 이 목록에 있는 기기를 사용해 주십시오.

 

8. 어떤 스마트 기기가 루미파이(Lumify) 와 호환되나요?

 

필립스(Philips) 의 테스트를 거쳐 루미파이(Lumify) 애플리케이션 및 변환기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것으로 확인된 스마트 기기의 목록은 다음 웹 페이지에 있습니다. www.philips.co.kr/lumify-compatible-devices.

 

9. 루미파이(Lumify) 호환 기기에 저장한 데이터가 안전한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ndroid 운영체제와 각 기기 제조사는 기기에 저장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데이터 암호화와 접근 암호 사용과 같은 보안 방법을 제공합니다. 필립스(Philips)는 기기가 특정 보안 요건을 준수하도록 하기위해 현지 IT 보안 부서와 상의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10. 루미파이(Lumify) 제품은 HIPAA를 준수하나요?

 

루미파이(Lumify) 앱은 보안 정책과 통합되고 기관에서 설정한 통신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Android 운영체제는 암호 보호 및 암호화 같은 보호 장치를 제공합니다. Android OS는 전송 중인 데이터를 엔터프라이즈급 인증 및 암호화를 통해 보호하는 산업 표준 메커니즘도 제공합니다. 

 

11. 새 루미파이(Lumify) 제품을 어떻게 등록하나요?

 

루미파이(Lumify) 을 등록하려면 인터넷에 접속해야 합니다. 먼저 기기를 무선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에 연결합니다. 다음,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를 기기에 연결한 후 루미파이(Lumify) 앱에 표시되는 단계별 지침을 따릅니다.

하지만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키트 솔루션 - 미국에만 해당)을 구매하면 공장에서 미리 등록되어 출고되므로 다시 등록하거나 시스템을 사용하기 전에 온라인에 접속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미 등록된 루미파이(Lumify) 시스템의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설정이 변경되는 경우에만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12.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를 두 대 이상의 기기에 연결해도 되나요?

 

예. 원하는 수의 기기에서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랜스듀서를 새 기기에 처음 연결할 때 등록하면 됩니다. 트랜스듀서를 처음 등록한 후에는 다시 등록하지 않고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 루미파이(Lumify) 앱을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찾을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루미파이(Lumify) 앱을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찾을 수 없는 경우, 기기와 Android OS 가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루미파이(Lumify) 를 사용할 수 있는 국가의 Google Play 스토어에 방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14. 태블릿을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게 설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기기를 무선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에 연결하도록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은 기기와 동봉된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15. 내 기기에서 이미지를 외부 보관 위치로 전송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검진 정보와 이미지를 DICOM PACS, 네트워크 공유 또는 로컬 디렉토리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이메일로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Lumify Manual 에 있는 루미파이(Lumify)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16. 기기에서 모든 환자 정보를 삭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루미파이(Lumify) 에서 환자 정보를 삭제하려면 설정을 선택한 후 환자 데이터베이스에서 데이터베이스 초기화를 선택합니다. 기기에서 모든 데이터를 삭제하려면 기기를 초기화합니다. 설명은 기기와 함께 동봉된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17. 기기의 OS를 업데이트해도 됩니까?

 

예. 필립스(Philips)는 새 OS 버전이 출시되면 루미파이(Lumify) 앱과 호환되는지 테스트합니다.

 

18. 루미파이(Lumify) 앱은 얼마나 큰가요?

 

루미파이(Lumify) 앱의 크기는 약 50MB로 매우 작고, 일반적인 MP3 노래 한 곡보다도 작습니다.

 

19. 루미파이(Lumify) 를 외부 모니터에 연결할 수 있나요?

 

예. Android 기기의 디스플레이를 크롬캐스트 동글을 통해 외부 모니터로 "캐스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support.google.com/chromecast/answer/2998456?hl=en 을 참조하십시오.

 

20. Android 절전 모드 설정을 우회하여 루미파이(Lumify) 앱이 실행 중일 때 기기가 계속 켜져 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이 기능을 수행하는 “Stay Alive”라는 Android 앱이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ynetics.stay.alive&hl=en

 

21. 루미파이(Lumify) 가 WPA 엔터프라이즈 Wi-Fi 보안을 지원하나요?

 

호환 Android 기기는 보안 인증서를 비롯한 기존 Wi-Fi 보안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호환 기기 목록은 www.philips.co.kr/lumify-compatible-devices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2. 화면을 터치하고 드래그하여 포커스 영역을 이동할 수 있나요?

 

그럴 수 없습니다. 루미파이(Lumify) 는 사전 설정된 애플리케이션, color box 위치, 그리고 깊이에 따라 포커스 영역의 수와 위치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23. 루미파이(Lumify) 에 Autoscan 이 포함되어 있나요?

 

예. Autogain 또는 Live iScan 이라고도 하는 Autoscan 은 모든 이미지의 모든 선의 게인을 조정하고 이미지의 전체적인 밝기가 유지되도록 합니다. Autoscan 를 사용하면 TGC(시간 gain 보정)을 조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24. 루미파이(Lumify) 에서 PC 형식 이미지를 내보낼 수 있나요?

 

예. 검진 정보를 PC 형식의 이미지와 함께 이메일로 전송하거나, 사용자 컴퓨터에 연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위치인 로컬 디렉토리로 이미지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루미파이(Lumify)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25. DICOM 형식 이미지를 루미파이(Lumify) 에서 내보낼 수 있나요?

 

DICOM 서버를 설정한 후 DICOM PACS 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사용자의  IT 부서에서 DICOM 서버를 설정하는 데 필요한 네트워크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루미파이(Lumify)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26. 루미파이(Lumify) 를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게 설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기기의 무선 네트워크 설정에 대한 내용은 루미파이(Lumify) 초음파 시스템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Lumify Manual.

 

27. DICOM PACS로 검진 정보를 내보낼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다음 문제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기기가 무선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에 계속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기기의 무선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 설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기와 함께 동봉된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DICOM PACS 연결을 다음과 같이 테스트합니다. 내보내기 대상을 선택하고 테스트를 선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루미파이(Lumify)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네트워크 관리자와 함께 루미파이(Lumify) 의 DICOM 서버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루미파이(Lumify)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28. M-mode에서 이미지를 캡처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M-Mode 이미지를 캡처하려면 원하는 M-Mode 트레이스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고정한 후 이미지 저장을선택합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환자 기록에 이미지가 추가됩니다.

 

29. 트랜스듀서를 등록할 때 자세한 연락처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트랜스듀서를 직접 구매한 경우, 필립스(Philips) 에서 제공하는 중요한 정보와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최근 연락처가 필요합니다.

 

30. 루미파이(Lumify) 앱의 언어를 어떻게 변경나요?

 

트랜스듀서를 직접 구매한 경우, 필립스(Philips)에서 제공하는 중요한 정보와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최근 연락처가 필요합니다.

 

31. 필립스(Philips)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안내문을 수신하는 데 동의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필립스(Philips)의 루미파이(Philips Lumify) 관련 안내문을 수신하려면 트랜스듀서를 등록할 때 필립스(Philips)의 최신 뉴스, 제품 및 프로모션 정보 계속 수신을 선택합니다. 루미파이(Lumify) 관련 안내문을 수신하지 않으려면 필립스 루미파이(Philips Lumify) 이메일에서 수신 거부를 선택합니다.

 

32.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은 무엇인가요? 루미파이(Lumify) 초음파 솔루션과 어떻게 다른가요?

 

루미파이(Lumify) 초음파 솔루션은 하나 이상의 필립스(Philips) 트랜스듀서와, 호환 스마트 기기(미포함)에 설치해야 하는 필립스 루미파이(Philips Lumify) 앱으로 구성됩니다.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을 선택하면 필립스(Philips) 트랜스듀서와 필립스 루미파이(Philips Lumify) 앱이 이미 설치된 호환 태블릿 기기를  필립스(Philips)에서 제공합니다. 또한 트랜스듀서와 태블릿 조합이 미리 등록되어 출고되므로 시스템을 상자에서 꺼낸 후 곧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3.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을 갖고 있는데 시스템을 등록하기 위해 인터넷에 연결해야 하나요?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을 선택하면 필립스(Philips)에서 트랜스듀서를 호환 태블릿과 함께 제공하고 태블릿과 트랜스듀서 조합을 미리 등록하므로 시스템을 상자에서 꺼낸 후 곧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아도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을 사용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수신하여 루미파이(Lumify) 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무선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에 주기적으로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34.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수신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루미파이(Lumify)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배포됩니다.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으면 사용자에게 알림이 표시되고, 사용자의 호환 태블릿 설정에 따라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설치될 수 있습니다.

 

35. 이미지를 USB 메모리로 내보낼 수 있나요?

 

예. 검진 정보를 DICOM PACS, 네트워크 공유, 또는 USB 메모리에  있는 로컬 디렉토리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 매뉴얼의 "내보내기 대상 설정" 절을 참조하십시오.

문제 해결

1. 루미파이(Lumify) 등록에 실패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사용 중인 기기가 호환 기기 목록(www.philips.co.kr/lumify-compatible-devices) 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음, 등록 절차 내내 트랜스듀서가 기기에 정확하게 연결되고 기기가 무선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기기 연결이 끊기면 등록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등록에 실패하면 트랜스듀서의 연결을 끊은 후 연결을 다시 설정한 다음 트랜스듀서를 연결하십시오.

 

2. 루미파이(Lumify) 로 초음파검사하려면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 하나요?

 

아닙니다. 루미파이(Lumify) 를 등록한 후에는 무선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에 연결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적용되도록 하기 위해 루미파이(Lumify) 앱을 30일마다 한 번 이상 루미파이(Lumify) 포털에 연결해야 합니다. 루미파이(Lumify) 서비스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무선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에 주기적으로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3. DICOM 로그에 아무 정보도 없습니다. 왜 그런가요?

 

루미파이(Lumify) 에서 데이터를 수집하려면 DICOM logging을 사용하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루미파이(Lumify)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4. 루미파이(Lumify) DICOM conformance statement 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http://www.usa.philips.com/healthcare/resources/support-documentation/dicom-ultrasound 를 방문하여 루미파이(Lumify) 를 클릭하십시오.

 

5. 트랜스듀서의 시리얼 ID는 어디에 있나요? 

 

6개의 영숫자로 된 시리얼 ID는 의 옆면에 있습니다. 트랜스듀서를 기기에 연결한 후 루미파이(Lumify) 를 시작하여 ID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에서 정보(About)를 터치하면 6개의 영숫자로 된 시리얼 ID가 표시됩니다. 

 

6. 루미파이(Lumify) 에서 Modality Worklist 서버를 삭제해도 되나요?

 

예. 자세한 내용은 루미파이(Lumify)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7. 내보내기 대상 옆의 빨간색 X와 녹색 체크 표시는 무엇을 나타내나요?

 

빨간색 X는 루미파이(Lumify) 가 내보내기 대상에 연결할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녹색 체크 표시는 내보내기 대상에 성공적으로 연결되었음을 나타냅니다.

 

8. 기술 지원은 어떻게 받나요?

 

루미파이(Lumify)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거나, 본 FAQ를 검색하여 원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술 지원이 더 필요한 경우 아래번호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82-080-372-7777으로 전화를 걸어 6번 옵션을 선택하면 필립스(Philips) 고객 지원 솔루션 센터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상담원이 고객님의 정보를 기록하고 문제 해결을 도와줄 원격 지원 엔지니어와 연결해 드립니다.

 

9. 기기에서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가 더 이상 인식되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다음 문제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트랜스듀서의 USB 커넥터가 기기에 올바르게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기기를 다시 시작하고 루미파이(Lumify) 사용 매뉴얼의 시스템 유지관리 장에 있는 문제 해결 팁을 따릅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 경우 기술 지원 센터에 문의합니다. 다음 두 가지 방법으로 기술 지원 센터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82-080-372-7777으로 전화를 걸어 6번 옵션을 선택하면 필립스(Philips) 고객 지원 솔루션 센터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상담원이 고객님의 정보를 기록하고 문제 해결을 도와줄 원격 지원 엔지니어와 연결해 드립니다.

 

10. S4-1 트랜스듀서를 연결하면 "지원되지 않는 트랜스듀서"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왜 그런가요?

 

S4-1를 사용하려면 루미파이(Lumify) 앱 1.6 버전이 필요합니다. 앱 버전을 확인하려면 루미파이(Lumify) -> 설정 -> 정보 메뉴로 이동합니다.

앱 버전이 1.2 이하인 경우 Google Play 스토어로 이동하여 1.6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앱 버전이 1.6인 경우 +82-080-372-7777으로 전화를 걸어 필립스 루미파이(Lumify) 지원 센터에 문의합니다.

 

11. 루미파이(Lumify) 동영상을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재생하는 데 문제를 겪고 있어요.

 

루미파이(Lumify) 동영상이 QuickTime에서 올바르게 재생되지 않은 경우 무료 VLC 미디어 플레이어(http://www.videolan.org/index.html) 같은 미디어 플레이어를 대신 사용해 보십시오.

 

12. Reacts Tele-Ultrasound 지원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으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루미파이(Lumify)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거나, 본 FAQ를 검색하여 원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술 지원이 더 필요한 경우 필립스(Philips) 고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면 센터에서 초기 문제 해결을 지원하고 필요한 경우 문제를 제기합니다.

 

13. 액세스 코드를 사용/공유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음 문제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트랜스듀서의 USB 커넥터가 기기에 올바르게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기기가 인터넷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한 후 다시 시도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 경우 기술 지원 선터에 문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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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관련 질문

 

1. PW Doppler 같은 이미징 모델을 더 추가할 계획이 있나요?

 

루미파이(Lumify) 팀은 루미파이(Lumify) 를 개선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며, 여기에는 새로운 트랜스듀서 및 기능과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2. 루미파이(Lumify) 의 이미징 성능을 다른 시스템과 비교하면 어떤가요?

 

루미파이(Lumify) 앱은 더 큰 시스템과 유사한 성능을 제공하면서도 침투 깊이나 조직 분해능을 그대로 유지합니다.

 

3. 루미파이(Lumify) 시스템을 얼마나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나요?

 

스캔 시간은 기기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2-4시간 연속 스캔이 가능합니다. 호환 기기의 추정 스캔 시간을 확인하려면 https://www.philips.co.kr/lumify-tablet-compatibility 를 방문하십시오.

 

4. 루미파이(Lumify) 을 사용하려면 메모리 공간이 얼마나 필요한가요?

 

루미파이(Lumify) 앱을 사용하려면 약 50MB의 저장 공간이 필요하고, 환자 데이터를 저장할 공간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5.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의 내구성은 어떤가요?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제품군은 휴대성이 뛰어난 초음파 시장에서 요구되는 높은 안정성을 제공하고, 이동이 매우 잦은 초음파 사용 환경에서 발생하는 마모와 충격을 견디도록 설계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6. 루미파이(Lumify) 와 함께 제공되는 교육 또는 훈련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루미파이(Lumify) 는 직관적이어서 사용 중에 많은 교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필립스(Philips)는 지원 시점애 엄선된 교육 자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더 심층적인 교육 및 훈련 과정도 유료로 제공합니다. 모든 교육 자료및 상품을 확인하려면 다음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7. 루미파이(Lumify) 의 이미지 저장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일반적인 정지 영상은 약 10MB 용량이며, 3초 정도의 동영상은 약 50MB 용량입니다. 루미파이와 호완되는 기기에는 백여장의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실제 저장 용량은 기기에 설치된 앱의 수와 같이 여러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8. 루미파이(Lumify) 가 서피스 태블릿 같은 Windows 기기도 지원하나요?

 

현재 루미파이(Lumify) 는 Android 기기만 지원합니다. 필립스(Philips)는 지원 범위를 모든 플랫폼으로 확장할 기회를 계속 모색하고 있습니다. 

 

9. 루미파이(Lumify) 환자 정보에는 가입 번호가 포함되나요?

 

예. 환자 정보 양식에 가입 번호란이 있습니다. Modality Worklist 기능을 통해 이 번호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10. 루미파이(Lumify) 를 소아과 검진에 사용해도 되나요?

 

예. 소아과 검진도 사용 용도 중 하나입니다.

 

11. 루미파이(Lumify) 를 사용해 근거리장 및 원거리장 Gain을 조정할 수 있나요?

 

루미파이(Lumify) 로 전체적인Gain을 조정할 수 있으며, AutoScan(지속적인 iScan Gain 최적화)가 항상 켜져 있어 이미지 Gain이 모든 깊이에서 균일하게 유지됩니다.

 

12. 동영상 캡처 방식은 프로스펙티브인가요, 레트로스펙티브인가요?

 

루미파이(Lumify) 는 (길이가 1-10초인) 동영상을 프로스펙티브 방식으로 캡처합니다. 동영상 저장을 터치하면 캡처가 시작되고, 중지를 터치하거나 지정된 동영상 시간 길이가 민료될 때까지 계속 캡처됩니다.

 

13. 루미파이(Lumify) 를 삼성 폰(S4, S5, S6, S6 Edge)과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필립스(Philips)는 호환 태블릿 목록(https://www.philips.co.kr/lumify-tablet-compatibility)에 있는 기기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14. 루미파이(Lumify) 에 XRes가 포함되어 있나요?

 

예. XRes 최신 세대의 이미지 프로세싱을 사용하면 이미지 해상도가 개선되고 구조를 더 쉽게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Philips)는 각 임상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XRes를 최적화합니다.

 

15. 루미파이(Lumify) 에 THI(Tissue Harmonic Imaging: 조직 고조파 이미징)가 포함되어 있나요?

 

예. 루미파이(Lumify) 는 THI를 임상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C5-2 트랜스듀서에서 THI는 담낭 및 신부인과 애플리케이션에 모두 사용됩니다.

 

16. 루미파이(Lumify) 에 SonoCT가 포함되어 있나요?

 

예. 공간 합성(spatial compounding) 또는 멀티빔이라고도 하는 SonoCT는 L12-4 및 C5-2 트랜스듀서에서 폐를 제외한 모든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됩니다.

 

17. 루미파이(Lumify) 를 사용하여 수행한 검진 비용을 배상 받을 수 있나요?

 

루미파이(Lumify) 는 면허가있는  의사(의학 박사(MD) 또는 정골 의학 박사(DO)로 정의됨)와 유면허 의사를 고용하는 의료 기관이 구매할 수 있는 처방 의료 기기입니다.

일반적인 요구 사항이 충족되는 한, Ultra 모바일 또는 휴대형 초음파 시스템을 사용하여 수행한 초음파 검진은 카트 기반 초음파 시스템으로 수행한 검진과 동일한 초음파 코드를 사용하여 보고됩니다. 모든 초음파 검진은 관계자가 정한 의학적 필요성에 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선택된 코드의 완전성에 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하며, 사용하는 초음파 장비의 유형에 관계 없이 환자 기록에 문서화해야 합니다.

 

18. 루미파이(Lumify) 는 DICOM MWL(Modality Worklist)를 지원하나요?

 

Modality Worklist 서버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예, DICOM MWL 서버를 설정하고 쿼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루미파이(Lumify)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19. 검진을 시작할 때 임시 ID를 만들 수 있나요? 그럴 수 있다면 나중에 환자 정보를 사용하여 수정할 수 있나요?

 

예. 환자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환자 스캔/생성 디스플레이에서 스캔을 터치하여 이미지 촬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검진을 끝낼 때까지 언제든지 환자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20. 컬러 모드를 사용할 수 있나요?

 

예. 두 가지 컬로 모드인 고속 혈류(Fast Flow: 동맥 혈류용 높은 컬러 스테일)와 저속 혈류(Slow Flow: 정맥 혈류용 낮은 컬러 스테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1. 전체 화면 뷰에서 이미지를 스캔하거나 검토할 수 있나요?

 

예. 전체 화면 뷰에서 이미지를 보려면 이미지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전체 화면 뷰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일반 보기로 돌아가려면 [[정상 뷰로 돌아가기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22. 루미파이(Lumify) 는 어떤 바코드 형식을 지원하나요?

 

지원되는 형식의 전체 목록과 바코드 스캐너 설정 방법에 대한 설명은 루미파이(Lumify)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23. 어떤 트랜스듀서에서 M-mode를 사용할 수 있나요?

 

S4-1, C5-2 및 L12-4 트랜스듀서에서 M-M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4. 루미파이(Lumify) 를 병원 밖에서 사용해도 되나요?

 

루미파이(Lumify) 는 의료 종사자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동식 초음파 시스템입니다. 이런 환경에는 가정, 병원, 진료실 및 운송(EMT: 응급 치료) 환경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25. 직접 구매하는 루미파이(Lumify) 에는 무엇이 포함되나요?

 

루미파이(Lumify) 를 직접 구매하면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 루미파이(Lumify) 앱,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및 제조사 보증이 제공됩니다. 구매품에는 기기와 트랜스듀서를 넣어서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방이 포함됩니다.

중요: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키트형 솔루션 - 미국에만 해당)을 구매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구매 시에는 호환 스마트 기기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을 구매하면 최신 루미파이(Lumify) 앱 버전이 설치된 호환 COTS 태블릿이  상기 구성 요소와 함께 제공됩니다.

 

26. 구매한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가 도착하려면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는 일반적으로 주문 접수 후 2주 이내에 도착하지만, 실제 배송 소요 시간은 제품의 재고 유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주문 규모가 더 크면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주문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 +82-080-372-7777 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27. 구매한 루미파이(Lumify) 솔루션은 어떤 보증과 함께 제공되나요?

 

구매한 루미파이(Lumify) 에는 필립스 루미파이(Philips Lumify) 포털의 지원 부분을 이용할 수 있는 권한과 필립스(Philips) 원격 지원 전문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자격과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의 제조 결함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는 3년 기본 보증이 적용됩니다. 

 

28. 구매한 루미파이(Lumify) 솔루션과 함께 추가로 제공되는 서비스 보증이 있나요?

 

필립스(Philips)는 모든 루미파이(Lumify) 구매에 대해 추가 보증을 제공하는 서비스 계약인 Xtend Premium을 제안합니다. Xtend Premiu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https://www.usa.philips.com/healthcare/about/terms-conditions.

 

29. 구매한 루미파이(Lumify) 보증에는 어떤 약관이 적용되나요?

 

보증 약관 https://www.usa.philips.com/healthcare/about/terms-conditions.

 

30. 구매 가능한 루미파이(Lumify) 서비스 계약인 Xtend Premium에는 어떤 약관이 적용되나요?

 

Xtend Premium은 고객이 구매한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 에 대한 사고 손상 보증을 견적에 기재된 기간 동안 제공합니다. 고객은 사고로 손상된 트랜스듀서를 교체할 권리가 있고, 변환기 교체 횟수는 연 1회로 제한됩니다. Xtend Premium은 구매한 Lumify 트랜스듀서에 적용되는 보증을 보완하며, 분실 또는 도난된 변환기는 교체되지 않습니다. 필립스(Philips) 서비스 계약 약관이 적용됩니다. Xtend Premium 서비스 https://www.usa.philips.com/healthcare/about/terms-conditions.

 

31. 루미파이(Lumify) 구매를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구매 약관에 따라, 루미파이(Lumify) 를 구매한 후에는 반품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32. 예를 들어 "리셋 버튼"처럼 이미징 컨트롤을 기본 게인/깊이로 초기화할 방법이 있나요?

 

사전 설정을 다시 선택하여 이미징 컨트롤을 최적 기본값으로 쉽게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깊이/게인/설정이 최적 기본값으로 복원됩니다.

 

33. 선형 간격 측정을 수행할 수 있는 횟수는 이미지 하나당 몇 번인가요?

 

루미파이(Lumify) 에서 선형 간격 측정은 이미지 하나당 최대 네 번까지 허용됩니다. 간격 측정값을 추가하려면 측정 메뉴에서 거리를 선택하십시오.

 

34. 심장 이미지 방향을 바꿀 수 있나요?

 

S4-1 트랜스듀서를 사용하여 얻은 심장 이미지만 가능합니다. 설정에서 심장 좌/우 전환을 터치하십시오.

 

35. 루미파이(Lumify) 자동 업데이트로 인해 검진이 중단될 수 있나요?

 

기기의 Android 설정에서 자동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를 사용하도록 설정한 경우 루미파이(Lumify) 자동 업데이트로 인해 시스템 사용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을 방지하려면 Android 운영체제에서 자동 업데이트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십시오. 설명은 Google Play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36. 태아 나이 요약(Fetal Age Summary)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산부인과(OB/GYN) 사전 설정을 사용해 현재 검진에서 태아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고정한 후 태아 나이(Fetal Age)를 선택합니다. 시스템 정의 태아 나이를 선택하거나 메뉴에서 성장 측정값을 선택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네 가지 태이 측정값은 HC, BPD, AC 및 FL입니다. LMP 또는 EDD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측정값이 Fetal Age Summary에 추가될 때 Hadlock 1985에 수록된 표에 따라 평균 태아 나이가 실시간으로 계산됩니다. 네 가지 태야 측정이 모두 완료된 후에는 추정 태아 체중도 계산됩니다.

 

37. Fetal Age Summary를 내보내려면 어떻게 하나요?

 

태아 나이 분석을 수행한 경우, 태아 측정값 및 계산값 요약이 포함된 이미지(Fetal Age Summary 이미지)가 생성됩니다. 검진을 내보낼 때 Fetal Age Summary 이미지가 포함됩니다.

 

38. 루미파이(Lumify) Tele-Ultrasound powered by Reacts 란 무엇인가요?

 

루미파이(Lumify) Integrated Tele-Ultrasound Powered by Reacts 협업 플랫폼(Lumify with Reacts)는 구독 기반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Reacts는 Innovative Imaging Technologies, Inc.(IIT)에서 개발하고 마케팅하고 판매하는 대화형 오디오-비디오 소프트웨어입니다. Reacts 소프트웨어는 루미파이(Lumify) 앱에 통합되어 실시간 초음파 협업 기능을 제공합니다.

 

39. 다른 Reacts 사용자와 연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루미파이(Lumify) 앱에서 Reacts에 로그인한 후 Reacts 연락처에 있는 사용자와 Reacts 세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Reacts 연락처 추가와 세션 시작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40. Reacts 구독에는 무엇이 포함되고, 구독 유효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Reacts 요금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https://reacts.com/en/plans

 

41. Reacts-Tele Ultrasound를 사용하는 동안 환자 건강 정보는 어떻게 관리되나요?

 

Reacts Tele-Ultrasound 세션 중에는 환자 정보가 원격 사용자에게 전송되지 않습니다. 원격 사용자가 액세스할 수 있는 이미지에서 개인 식별 정보를 제거하여 환자 기밀을 유지합니다.

 

42. 루미파이(Lumify) 시스템에서 Reacts를 사용해 누구와 연락할 수 있나요?

 

루미파이(Lumify) 시스템에서 Reacts 계정을 사용해 모든 Reacts 사용자와 연락할 수 있습니다. Reacts는 PC 클라이언트, iOS 앱, 웹 앱으로, 또는 루미파이(Lumify) 안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3. 루미파이(Lumify) 시스템에서 Reacts에 접속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루미파이(Lumify) 를 Reacts와 함께 처음 사용하려면 인터넷에 연결된 상태에서 다음 작업을수행해야 합니다.

Reacts 접속 코드를 사용하거나 공유하여 무료 Reacts 라이선스를 활성화합니다.

Reacts 계정을 만듭니다. Reacts 계정이 이미 있는 경우 Reacts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Reacts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Reacts 연락처를 추가합니다.

 

44. Reacts Tele-Ultrasound 접속 코드를 사용하거나 공유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필립스(Philips)는 각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마다 접속 코드를 두 개씩 제공합니다. 이 코드를 사용 또는 공유하여 Reacts 기본 요금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45.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의 보증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루미파이(Lumify) 번들 시스템에는 태블릿 및 트랜스듀서와 관련된 보증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46.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을 갖고 있는데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를 다른 호환 스마트 기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예.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은 미리 등록된 드랜스듀스와 태블릿 조합과 함께 제공되지만, 트랜스듀서를 다른 호환 스마트 기기와 함께 등록할 수 있습니다. 최신 호환 기기는 호환성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philips.co.kr/lumify-tablet-compatibility

 

47.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의 태블릿 슬리브를 관리하는 데 어떤 세정제를 사용해야 하나요?

 

루미파이(Lumify) 시스템 번들에 포함된 태블릿 슬리브는 루미파이(Lumify) 트랜스듀서와 동일한 모든 승인된 클리너와 살균제를 사용하여 청소할 수 있습니다

 

48. 루미파이(Lumify) 에 연결 프로필을 두 개 이상 설정할 수 있나요?

 

연결 프로필을 사용하여 여러 저장 대상, 내보내기 방법, 검진 설정 및 연결 설정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연결 프로필을 두 개 이상 만들고 설정하여 프로필 간에 빨리 전환할 수 있습니다. 검진을 마친 후에만 연결 프로필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49. 검진 정보를 전송한 후 삭제하도록 루미파이(Lumify) 를 설정할 수 있나요? (전송 후 삭제)

 

루미파이(Lumify) 초음파 시스템은 환자 정보를 오래 저장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검진 정보를 자주 내보내고, 내보낸 후 삭제하십시오.

 

50. MPPS(Modality Performed Procedure Step) 서버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연결 프로필을 추가하는 중에 "서버 및 역할"에서 MPPS(Modality Performed Procedure Step) 서버를 선택합니다. 새 MPPS 서버를 추가하려면 새로 추가를 선택한 후 MPPS 서버 설정 대화 상자에서 새로 추가를 터치합니다. 사용 매뉴얼의 "연결 프로필 추가" 절을 참조하십시오.

 

51. DICOM storage commitment(저장소 커밋) 서버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연결 프로필을 추가하는 중에 "서버 및 역할"에서 DICOM storage commitment 서버를 선택합니다. 새 storage commitment 서버를 추가하려면 관리 옵션을 선택하고 새로 추가를 터치합니다. 사용 매뉴얼의 "연결 프로필 추가" 절을 참조하십시오.

 

52. 일시중지된 검진은 언제까지 재개해야 하나요?

 

검진을 일시중지하거나 시스템을 종료한 후 24시간 이내에 돌아가서 검진을 다시 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 매뉴얼의 "일시중지된 검진 재개" 절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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