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 출시

 
  • 분당 31,000회 혁신적인 음파기술로 힘 주어 닦지 않아도 완벽한 세정 및 잇몸 손상 없어
  •  ‘어댑티브 클린 칫솔모’로 일반칫솔 대비 10배 깨끗하게 플라크 제거
  •  ‘딥 클린’ 모드를 통해 전문의 권장 ‘333법칙’ 양치 습관 기르는데 도움
필립스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

<사진: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

4월 13일, 2017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일반칫솔 대비 최대 10배 깨끗하게 플라크를 제거해주고, 스타일리쉬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에도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음파칫솔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규 에디션은 기존 제품에서 새롭게 추가된 ‘딥 클린(Deep Clean) 모드’와 ‘어댑티브 클린(Adaptive Clean) 칫솔모’를 통해 잇몸에 무리 없이 세정력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딥 클린 모드’는 전문가가 권장하는 양치 시간 3분 동안 칫솔모의 독특한 움직임으로 일반 칫솔은 닿기 힘든 곳까지 효과적으로 세정해주며, ‘333법칙’(하루 3번, 식후 3분 이내, 3분 동안)에 따른 양치 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을 준다.

 

‘어댑티브 클린 칫솔모’는 측면의 고무 소재가 치아 곡면을 따라 유연하게 움직이면서 잇몸 라인과 치아 사이사이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게 닦아주며, 칫솔에 가해지는 과도한 압력을 흡수하여 일반 수동 칫솔 대비 최대 2배까지 잇몸을 보호해준다.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은 새로운 색상인 로즈골드와 로얄퍼플을 추가하여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기존 블랙, 핑크와 함께 총 4가지 색상의 다채로운 라인업을 구성하면서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욕실, 거실 등 실내 인테리어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무접점 충전 컵에 칫솔을 세워 두거나 콘센트 또는 USB케이블과도 연결 가능한 휴대용 케이스를 통해 간단히 충전이 가능하며, 구성품이 업그레이드되어 혀클리너, 다이아몬드클린 칫솔모 1개, 어댑티브 클린 칫솔모 1개가 본체와 함께 제공된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은 힘 주어 닦지 않아도 분당 31,000회의 음파진동이 발생시키는 미세하고 강력한 공기방울이 부드럽게 치아 표면을 닦아주고 치간은 물론, 잇몸 라인을 따라 칫솔모가 닿지 않는 곳까지 완벽히 세정해주는 프리미엄 음파칫솔이다.

 

전국 필립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가격 308,000원, 어댑티브 클린 칫솔모 3입 별도 구입 가격 32,000원)

 

제품 문의: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최백균 과장

Tel: 02-2036-9962 / 010-3477-8956

E-mail: bkchoi@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김다혜 대리

Tel: 02-2036-9939 / 010-6396-5977

E-mail: dhkim@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모정원 사원

Tel: 02-2036-9979 / 010-2028-2768

E-mail: jwmo@accesspr.co.kr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