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9월 20, 2017

필립스 소닉케어,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 잇몸 자극 없이 뛰어난 플라그 세정력 선보여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소닉케어(Sonicare)’가 채널A의 건강 프로그램 ‘나는 몸신이다’을 통해 잇몸 자극 없이 칫솔모가 닿지 않는 곳까지 플라그를 깨끗하게 닦아내는 모습을 선보였다.

 

지난 19일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전신질환의 주범-치주질환’이라는 주제로 치주질환 예방법은 물론 나에게 딱 맞는 칫솔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내용이 방영되었다. 이날 출연한 백장현 치과 전문의는 치주질환을 예방하는 가장 기초적인 방법은 올바른 양치질로, 자신에게 알맞은 칫솔로 올바르게 양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자신에게 알맞은 칫솔을 고르기 위해 방송에서 각양 각색의 칫솔들이 소개되었다. 그 중 출연진들의 주목도가 가장 높았던 제품은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전동칫솔’이었다. 음파기술을 활용해 1분당 31,000회의 음파진동이 발생시키는 공기방울로 양치할 수 있다는 점이 출연진들의 흥미를 끌었다.

 

스튜디오에서는 음파전동칫솔과 회전전동칫솔의 세정력을 비교해보기 위한 실험이 진행되었다. 치아는 아크릴 박스로, 플라그는 스티로폼 알갱이로 재현해 음파, 회전전동칫솔을 각각 아크릴 박스 바깥쪽(치아 바깥쪽)에 대보았다. 회전전동칫솔은 치아 바깥쪽 면만 깨끗이 닦아내는 것에 그쳤지만, 음파전동칫솔은 치아 안쪽에 있는 음식 찌꺼기나 플라그도 완벽하게 제거하였다.

 

음파전동칫솔의 강력한 세정력 때문에 치아나 잇몸에 무리를 줄까 걱정하는 출연진을 위해 풍선실험도 시행되었다. 음파식 전동칫솔로 풍선표면을 쓸어보았지만, 예상과 달리 풍선이 터지지도 않고 미동조차 없는 결과가 나와 음파진동으로 자극 없이 치아와 잇몸을 부드럽게 관리 가능하다는 점을 입증하였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는 분당 31,000회의 음파진동이 발생시키는 미세한 공기방울로 부드럽게 치아 표면을 닦아주면서 잇몸에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치아를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인 ‘다이아몬드클린 딥클린 에디션’은 일반 칫솔 대비 최대 10배 깨끗하게 플라그를 제거하고, 유연한 측면 소재로 제작된 ‘어댑티브 클린 칫솔모’로 칫솔에 가해지는 과도한 압력을 흡수해 잇몸을 보호한다.

 

전국 필립스 매장, 백화점 및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필립스 ‘소닉케어’의 다양한 제품 및 신규TV광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hilips 소개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읽기간단히 읽기

주제

연락처

Yoonhee Choi

Yoonhee Choi

최윤희 

PR Lead, Personal Health Korea

Tel: +82 (2) 709-1299

소셜미디어로 공유하기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