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센터 | 한국

9월 27, 2017

필립스, 살림이 편해지는 생활가전 경품 이벤트 실시


‘안타 다리미’ 사고, 문턱 넘나드는 로봇 청소기 받자

  • 옷감 손상 걱정 없는 안타 다리미, ‘퍼펙트케어 파워라이프’
  • SNS 영상 공유, 포토 상품평 등 온라인 이벤트 실시
  • 70만 원 상당 가전제품 세트,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 마련

필립스 퍼펙트케어 파워라이프 (모델명: GC3929/68)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살림 완전정복을 도와주는 필립스 생활가전 사은품 이벤트를 온라인 오픈마켓 옥션에서 오는 10월 말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의 주인공은 올 여름 품절 대란을 일으킨 퍼펙트케어 파워라이프 (PerfectCare PowerLife, 모델명 GC3929/68) 스팀다리미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세계적 섬유품질기관 울마크 컴퍼니 인증을 받은 옷감 케어 다리미로 관리가 까다로운 울 섬유를 포함한 모든 모직 옷감에 안심하고 다림질 할 수 있으며 ‘옵티멀 템프(Optimal Temp)’ 기술이 적용되어 온도 조절 없이 실크부터 청바지까지 한 번에 다릴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퍼펙트케어 파워라이프를 구매하고 포토 후기를 올리는 고객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70만 원 상당의 ‘프로 주부 살림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내에 올라와 있는 ‘안타 다리미’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25만 원 상당의 ‘초보 살림러’를 위한 가전 패키지와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필립스 관계자는 “집안일에 서툰 신혼부부와 사회 초년생뿐만 아니라 여러 사람 몫까지 한 번에 해내는 주부 등 다양한 고객들의 살림이 좀 더 편해지길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살림 일등공신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 주부 살림러를 위한 사은품 패키지에는 4개의 바퀴로 문턱을 거뜬하게 넘어 다니는 로봇청소기 스마트프로 컴팩트XL(FC8776/01)과 강력한 회전력으로 어떤 재료든 덩어리 없이 완벽하게 분쇄하는 비바콜렉션 블렌더(HR2162) 등이 포함됐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와 필립스 홈 리빙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hilips 소개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읽기간단히 읽기

주제

연락처

Yoonhee Choi

Yoonhee Choi

최윤희 

PR Lead, Personal Health Korea

Tel: +82 (2) 709-1299

소셜미디어로 공유하기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