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맞벌이 부부의 숙제인 집안 청소를 해결해주는 스마트 로봇 청소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신세계몰, CJ 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몰에서 오는 11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올 해 출시된 최신 로봇청소기를 최대 1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 7월 출시된 스마트프로 컴팩트XL(모델명 FC8776/01)은 6cm 슬림한 바디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손이 닿지 않는 침대와 소파 아래 먼지까지 잡아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앞뒤로 달린 4개의 바퀴를 이용해 경사진 곳에서도 추진력을 얻어 문턱도 거뜬히 넘어갈 수 있으며, 최장 100분 이상 연속 사용이 가능한 고성능 배터리와 넓은 면적도 한 번에 청소할 수 있는 30cm 길이의 트라이액티브XL노즐로 보다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스마트프로 이지(모델명 FC8792/01)는 각진 모서리 구역 청소에 특화된 사각형 디자인으로 놓치는 먼지 없이 구석구석 꼼꼼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EPA 필터를 사용해 머리카락보다 2~30배 작은 미세먼지를 최대 99.5%까지 차단한다. 또한 전원을 켜기만 하면 즉시 바닥 청소가 시작되는 원 버튼 조작 방식으로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스마트프로 컴팩트 XL과 스마트프로 이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가격 할인 혜택과 더불어 9만 원 상당의 스팀다리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온라인 퀴즈 이벤트 참여 후 댓글을 달거나 게시물을 공유한 5인을 추첨해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서 극중 이루리(최수영 분)가 웨딩드레스 다림질에 사용한 스탠드형 스팀다리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커피포트, 핸디형 청소기 등 다양한 필립스 가전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필립스 관계자는 “집안 살림을 돌볼 여유가 없는 맞벌이 부부의 가사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숨어있는 먼지 없이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는 스마트 로봇 청소기를 특별한 혜택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와 필립스 홈 리빙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최윤희 PR Lead, Personal Health Korea Tel: +82 (2) 709-1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