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MJS3210X1/40
자동차 배터리에 생명을 불어넣으세요
필립스 Jump Starter JS3210은 방전된 배터리를 위한 비상 생명줄입니다. 강력한 리튬 배터리는 12V 차량, 최대 4.0L 가스 및 3.0L 디젤 엔진*1을 즉시 시동합니다. 또한 편리한 3-모드 토치와 USB 포트도 함께 제공됩니다.
모든 혜택 보기의료 기기에 대한 VAT 감면 대상일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해 경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VAT 금액은 위에 표시되는 금액에서 공제됩니다. 장바구니에서 전체 세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필립스 JS3210 Jump Starter는 방전율이 높은 대용량 리튬 이온 배터리를 이용해 600A의 피크 전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상태에서도 즉시 시동을 걸 수 있어 예기치 못한 순간에 시동이 걸리지 않아 차량이 멈추는 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충전할 경우 방전된 배터리를 20회 시동할 수 있습니다.*2
강력하지만 컴팩트한 필립스 Jump Starter는 사용자가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장치는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므로 차량에 영구적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합니다.
필립스 JS3210은 사용자의 안전을 보장하는 8가지 안전 기능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이러한 안전 기능은 장치 또는 차량 배터리의 과충전을 방지합니다. 또한 차량 시동이 걸리면 역충전이 불가능합니다. 클램프를 잘못된 단자에 부착하거나 실수로 클램프를 서로 연결해도 보호됩니다. 과도한 전압 또는 전류 방전으로부터 보호됩니다. 또한 온도가 과도하게 높아지면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이 장치는 운전자를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고 차량과 운전자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장치입니다.
점프 스타터 장치에서 과열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필립스 Jump Starter JS3210에는 내부 및 외부 온도를 모두 모니터링하는 두 개의 내장 센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온도가 특정 임계값을 초과하면 장치가 30초 동안 자동으로 꺼져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과열 가능성을 낮춥니다.
필립스 JS3210은 차량에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도구입니다. 두 개의 USB 포트가 있어 도로 위에서 스마트폰, 태블릿 등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보조 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3가지 전력 모드를 제공하는 LED 조명이 장착되어 있어 차량 점프 스타트나 야간 고장 수리 시 유용한 손전등 기능을 제공합니다. 충전을 위한 USB Type-C 포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Jump Starter 3000 시리즈는 험난한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플라스틱 내화 기준인 UL 94 V0을 충족하는 이 장치의 외장은 뛰어난 내화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이 장치는 충격에 강해 실수로 1미터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문제 없이 작동합니다.*3
필립스 JS3210의 배터리는 첨단 디자인 덕분에 대기 모드에서 매우 천천히 소모됩니다. 완전 충전 시 이상적인 조건에서는 추가 충전 없이도 최대 2.5년 동안 차량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엄격한 기준에 따라 제조된 필립스 Jump Starter 3210은 엄격한 차량급 품질 기준을 충족합니다. 필립스는 100년 넘게 자동차 산업에서 일관되게 높은 품질을 유지해 왔기에 고객은 매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 배터리에 부착하는 클램프는 종종 취약한 부위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필립스 JS3210 클램프는 매우 우수한 품질로 제작되어, 철저한 염수 분무 시험을 통과해 뛰어난 내식성을 자랑합니다. 덕분에 열악한 환경에 장기간 노출되더라도 차량 배터리 전극과의 안정적인 접촉을 보장합니다.
제품 설명
전기적 특성
주문 정보
포장된 제품 정보
포장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