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정보

정확하게 필요한 도움을 받아보세요
특정 제품의 문제 해결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필립스 Treatment 앱에서 장치를 연결할 수 없습니다.

Bluetooth를 스마트폰/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Treatment 앱을 실행한 뒤 '설정'을 클릭합니다. '내 장치'로 이동하여 사용 중인 장치가 목록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기기가 없는 경우 새 PulseRelief 추가를 클릭하고 기기 전원을 켭니다.
참고: PulseRelief의 경우 Android 7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기와 앱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Android 7.1로 업데이트하십시오.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