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가전제품, 육아용품 그리고 개인용품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당사의 필립스 Consumer Care를 방문하십시오.
Philips 공인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때 아래 항목을 꼭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서비스 센터에서의 비닐봉지 사용을 점진적으로
줄일 예정이므로 당신의 가방을 가지고 오셔서
지속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우리의 노력에 동참해주세요
월-금 : 오전9시- 오후6시
토 : 오전9시 – 오후 1시
일 & 공휴일 : 닫음
(가양1동, 공항대로 247)
다양한 부품과 액세서리는 온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부품 및 액세서리를 찾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당신 제품의 부품이나 액세서리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필립스 Consumer Care팀에도 문의할 수 있습니다.
Philips의 모든 제품에 대해서 최상의 온라인 지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때때로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에 연락하기 전에 웹 사이트에서 정보를 찾기 위한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
제품 정보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필요한 정보를 여전히 찾을 수 없는 경우 라이브 채팅 서비스, 카카오톡 서비스 또는 전화를 통해 Philips 고객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생활가전, 육아용품 및 개인 관리 제품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필립스 공인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십시오 .
Philips 공인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때 아래 항목을 꼭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1. 구매 증빙 자료 (영수증/세금계산서)
2. Philips 제품 (전원 선 및 액세서리 포함)
제품 수리를 위해 가장 가까운 Philips 공인 서비스센터를 찾으십시오.
또한 고객님은 저희 Philips 지원센터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제품군에 대한 정보는 Philips 웹사이트의 제품 섹션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카탈로그(1)를 검색하거나 Philips 검색 엔진(2)에 제품 모델 번호 또는 이름을 입력하여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품이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수리를 위해 보낼 필요 없이 집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온라인 문제 해결 및 FAQ를 확인하시면, 가장 많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 및 FAQs 찾기
온라인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Philips 지원센터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제품이 보증 기간 내에 있을 경우 수리 또는 교환은 무상 제공됩니다.
- Philips 보증서비스
Philips 보증 서비스는 보통의 경우 소유하고 있는 제품에 따라 12개월에서 24개월까지 제공됩니다.
제품에 대한 정확한 보증 기간 및 관련 약관을 확인하려면 당사의 보증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제품의 모델명은 제품 포장박스, 제품 설명서 또는 제품 자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