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 서비스를 통해 장치 수리
환경 지속 가능성
지속가능성을 위해 비닐봉지 소비를 줄이고자 하는 필립스의 노력에 동참해 주십시오. 서비스 교환/수리된 제품에 비닐봉지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품이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온라인 문제 해결 단계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리가 필요할 경우 서비스센터 방문 혹은 고객센터와 상담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Philips TV, Gaggia 또는 Saeco 제품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 각 제품의 고객 센터에 연락하여 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제품이 필립스 보증 범위 내에 있다면, 일반적으로 무상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hilips 보증 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1단계: 문제해결 방법
온라인 지원 정보를 사용하여 제품의 문제를 진단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수리하러 보내지 않고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 해결을 시작하려면 이 페이지 상단의 검색 상자에 모델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2단계: 수리를 요청합니다.
온라인으로 제품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필립스의 보증기간은 12개월에서 24개월을 제공합니다. 제품의 보증 기간과 약관을 확인하려면 당사의 보증 약관을 확인하십시오.
당사는 당사의 모든 제품에 대해 우수한 온라인 지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때때로 고객님이 찾는 정보를 찾기 어려울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Kakao 채팅 서비스, 또는 전화를 통해 필립스 고객 센터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Sat : 9.00am - 1.00pm
고객센터에 연락하기 전, Philips 웹 사이트에서 지원을 찾기 위한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
Mon - Fri : 9:00am - 6:00pm
공휴일 및 일요일은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당사의 목표는 서비스 센터가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제품을 수리하여 귀하에게 반환하는 것입니다. (부품 수리에 최대 14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문의가 필요하실 경우 필립스 고객센터 혹은 서비스센터로 연락 주셔서 수리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서비스 센터 목록을 보려면 이 페이지에 있는 서비스 센터 찾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기 전에 Philips 고객 센터에 연락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제품의 모델 번호는 상자, 사용 설명서 또는 제품 자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모델 번호 찾기에 대한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여기를 클릭하여 모델 번호 찾기 지원 페이지를 시작하십시오
Philips에서는 제품에 대한 인터네셔널 보증을 제공하고있어 보증서비스 진행이 가능합니다.(국내 제품 판매가 되지 않는 경우 예외적으로 불가할 수 있습니다.) 문제나 질문이 있는 경우 고객 센터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