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가전제품, 육아용품 그리고 개인용품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당사의 필립스 Consumer Care를 방문하십시오. Philips 공인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때 아래 항목을 꼭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가전제품, 육아용품 그리고 개인용품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당사의 필립스 Consumer Care를 방문하십시오.
Philips 공인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때 아래 항목을 꼭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구매 증빙 자료 (영수증 / 세금계산서)
Philips 제품 (액세서리 포함)
우리는 서비스 센터에서의 비닐봉지 사용을 점진적으로 줄일 예정이므로 당신의 가방을 가지고 오셔서 지속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우리의 노력에 동참해주세요
우리는 서비스 센터에서의 비닐봉지 사용을 점진적으로
줄일 예정이므로 당신의 가방을 가지고 오셔서
지속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우리의 노력에 동참해주세요
월-금 : 오전9시- 오후6시 토 : 오전9시 – 오후 1시 일 & 공휴일 : 닫음
월-금 : 오전9시- 오후6시
토 : 오전9시 – 오후 1시
일 & 공휴일 : 닫음
보증이 적용되는 항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모든 서비스 및 제품 관련 질문은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하십시오.
24시간/ 모든 요일
2서울시 강서구 퀸즈파크 빌딩 지하2층 (가양1동, 공항대로 247)
(가양1동, 공항대로 247)
다양한 부품과 액세서리는 온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부품 및 액세서리를 찾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당신 제품의 부품이나 액세서리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필립스 Consumer Care팀에도 문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부품과 액세서리는 온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부품 및 액세서리를 찾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당신 제품의 부품이나 액세서리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필립스 Consumer Care팀에도 문의할 수 있습니다.
Philips의 모든 제품에 대해서 최상의 온라인 지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때때로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에 연락하기 전에 웹 사이트에서 정보를 찾기 위한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 제품 정보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필요한 정보를 여전히 찾을 수 없는 경우 라이브 채팅 서비스, 카카오톡 서비스 또는 전화를 통해 Philips 고객센터에 문의하십시오.
Philips의 모든 제품에 대해서 최상의 온라인 지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때때로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에 연락하기 전에 웹 사이트에서 정보를 찾기 위한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
제품 정보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필요한 정보를 여전히 찾을 수 없는 경우 라이브 채팅 서비스, 카카오톡 서비스 또는 전화를 통해 Philips 고객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생활가전, 육아용품 및 개인 관리 제품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필립스 공인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십시오 . Philips 공인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때 아래 항목을 꼭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1. 구매 증빙 자료 (영수증/세금계산서) 2. Philips 제품 (전원 선 및 액세서리 포함) 제품 수리를 위해 가장 가까운 Philips 공인 서비스센터를 찾으십시오. 또한 고객님은 저희 Philips 지원센터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생활가전, 육아용품 및 개인 관리 제품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필립스 공인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십시오 .
Philips 공인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때 아래 항목을 꼭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1. 구매 증빙 자료 (영수증/세금계산서)
2. Philips 제품 (전원 선 및 액세서리 포함)
제품 수리를 위해 가장 가까운 Philips 공인 서비스센터를 찾으십시오.
또한 고객님은 저희 Philips 지원센터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제품군에 대한 정보는 Philips 웹사이트의 제품 섹션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카탈로그(1)를 검색하거나 Philips 검색 엔진(2)에 제품 모델 번호 또는 이름을 입력하여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제품군에 대한 정보는 Philips 웹사이트의 제품 섹션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카탈로그(1)를 검색하거나 Philips 검색 엔진(2)에 제품 모델 번호 또는 이름을 입력하여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판매 이후의 당신의 제품/설명서/ FAQ 에 대한 도움말 및 조언을 보려면 고객지원 탭을 선택하십시오.
제품이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수리를 위해 보낼 필요 없이 집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온라인 문제 해결 및 FAQ를 확인하시면, 가장 많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 및 FAQs 찾기 온라인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Philips 지원센터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제품이 보증 기간 내에 있을 경우 수리 또는 교환은 무상 제공됩니다. - Philips 보증서비스
제품이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수리를 위해 보낼 필요 없이 집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온라인 문제 해결 및 FAQ를 확인하시면, 가장 많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 및 FAQs 찾기
온라인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Philips 지원센터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제품이 보증 기간 내에 있을 경우 수리 또는 교환은 무상 제공됩니다.
- Philips 보증서비스
Philips 보증 서비스는 보통의 경우 소유하고 있는 제품에 따라 12개월에서 24개월까지 제공됩니다. 제품에 대한 정확한 보증 기간 및 관련 약관을 확인하려면 당사의 보증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Philips 보증 서비스는 보통의 경우 소유하고 있는 제품에 따라 12개월에서 24개월까지 제공됩니다.
제품에 대한 정확한 보증 기간 및 관련 약관을 확인하려면 당사의 보증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제품의 모델명은 제품 포장박스, 제품 설명서 또는 제품 자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상자 외부
제품 사용설명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