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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정보

필립스 제품 보증

제품에 대한 보증 정책, 기간 및 조건을 확인하려면 아래 카테고리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개인용품, 육아용품, 가전제품에 대한 보증문서

제품 보증기간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상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입니다.

필립스는 구입일로부터 2년의 무상보증기간을 보장합니다!

단, 영상 및 음향기기는 1년(소모성 악세서리나 충전지 부품은 제외)을 보증합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구입 영수증을 기준으로 합니다.
단, 영수증이 없는 경우는 제조일(제조번호)로부터 6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  

 

* 보증기간이 단축 적용(6개월)되는 경우

1. 가정용도가 아닌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

2. 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

3. 제품사용 빈도가 극히 많은 공공장소에 설치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
Main 카테고리
Sub 카테고리
보증기간
개인 용품
남성 면도 및 그루밍
24 개월
필립스 뷰티
24 개월
구강 건강 관리
24 개월
개인 건강 관리
24 개월
칫솔모 & 쉐이빙헤드
보증 없음
육아용품
전동식 모유착유기
24 개월
보틀 워머 및 소독기
24 개월
가전 제품
세코 에스프레소
24 개월
음식 조리제품
24 개월
보증 적용

1.        무상 수리

1)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품질, 성능, 기능 상의 고장인 경우

2) 필립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받은 후 3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

 

2.        유상 수리

1)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3) 필립스 공식 서비스센터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4)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경우(면도날, 칫솔모, 배터리, 청소기 필터 등)

5)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소모품 사용으로 인해 고장 발생 시

6)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 시

7) 전기 용량을 제품에 맞지 않게 사용하여 고장 발생 시

8) 제품 내부 세척 및 이물 제거

9) 천재 지변(화재, 풍수해, 해일, 지진, 낙뢰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3.        서비스 요금 산정기준

1) 서비스요금은 ①부품비와 ②수리비로 구성됩니다.

2) 출장 서비스의 경우 ③출장비가 추가로 발생합니다.

A. 부품비: 수리시 부품 교체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

B. 수리비: 유료 수리시 수리서비스기술 비용으로, 수리시 소요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산정됩니다.

B. 출장비: 출장수리 요청 시 적용되며, 제품 수리와 관계없이 1 회 출장 당 20,000 원이청구됩니다.

필립스 TV, 모니터, 전화기, 프로젝터, 오디오, 비디오, 팩스, 구술 제품 및 차량용 액세서리 보증 정책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필립스 제품은 최상의 기준에 맞춰 설계되고 생산되어, 사용 및 설치가 간편하며 성능이 우수합니다.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우선 사용 설명서 또는 웹사이트의 지원 섹션에 게재된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원 페이지에서는 (제품 종류에 따라) 다운로드 가능한 사용자 설명서, 자주 묻는 질문(FAQ), 사용법 동영상 또는 지원 포럼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흔히 일어나는 상황은 아니지만 제품이 고장 날 경우, 고객이 보증 기간 내에 결함을 고지하면 제품을 사용자 설명서에 준하여 (예컨대 설계 시 의도한 환경에서) 사용하였다는 전제 하에 필립스 제품을 무상으로 수리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제품군은 필립스의 협력사에서 보증을 담당하고 있으므로, 제품과 함께 제공된 서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외국에서 구입한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한국에서 신청할 경우, 필립스는 제품 구입 국가의 보증 규정에 따라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이 문서는 일반가전 제품에만 적용됩니다. 전문가용 제품의 경우 판매 보증 규정 또는 구매 계약이 적용됩니다.

 

보증 규정

보증 기간은 구입 증빙에 명시된 대로 구입일부터 시작되고 아래의 "보증 기간" 섹션에 표기된 기간 종료 시 만료됩니다. 서비스가 필요하지만 구입 증빙이 없거나 유통업체가 필립스에 알려지지 않은(예: 온라인 채널 판매자) 경우, 보증 기간은 제품에 명시된 또는 일련 번호에서 파생된 제조 날짜로부터 3개월 이내에 시작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품에 제조일자 또는 일련 번호가 없는 제품에 대한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유효한 구입 증빙이 필요합니다.

 

수리가 불가능하거나 상업적으로 타당하지 않은 경우, 필립스는 유사한 기능을 갖춘 신제품 또는 중고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수리, 펌웨어 업그레이드 또는 교체 후 보증 기간은 최초 구입일부터 계속됩니다.

 

보증에서 제외되는 경우는 무엇입니까?

이 보증서는 파생적 손해(데이터 손실 또는 소득 손실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음)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정기적 유지 보수, 펌웨어 업그레이드 설치, 데이터 저장 및 복구 등과 같은 고객의 행동에 대해서도 보상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보증에서 제외되거나 보증이 불가합니다.

 

• 구입 증빙이 변형되었거나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의 모델 번호, 일련 번호 또는 제조일자 코드가 변형 및 제거되었거나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 비인가 서비스 업체 또는 개인이 제품 수리 또는 개조를 단행한 경우

• 상업 환경에서의 연속 사용과 같이 원래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과도하게 사용하여 결함이 발생한 경우

• 제품을 남용하거나 제품의 사용 설명서와 부합하지 않는 환경에서 사용하여 결함이 발생한 경우

• 사용 설명서에 추천된 제품 외의 주변기기, 부가 장비 또는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결함이 발생한 경우

• 동물, 낙뢰, 비정상 전압, 화재, 자연재해, 수송 또는 물기(사용 설명서에 제품을 씻어도 된다고 명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 등으로 인해 제품이 손상된 경우

• 일상적 마모 및 결함 또는 소모성 부품(청소기 봉투, 필터 카트리지 등)의 경우

• 제품을 국외에서 반입하여 제품을 사용하는 국가에서 사용하도록 제품이 설계, 제조 및 인가되지 않아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 네트워크(케이블 TV, 위성, 인터넷 등) 장애, 가입자 또는 상대방의 회선 결함, 로컬 네트워크 결함(케이블, 파일 서버, 사용자 회선), 전송 네트워크 결함(간섭, 혼합화, 고장, 네트워크 품질 문제) 등 서비스 제공자와 관련된 문제로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 제품에서 또는 제품과 함께 타사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한 경우

 

서비스가 필요하십니까?

불필요한 불편을 피하기 위해, 사용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또는 필립스 대리점에 문의하시기 전에 웹 사이트의 지원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보증 기간 내에 서비스를 받으려면 본 웹 사이트에 표시된 문의 방법 중 하나를 통해 고객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제품이 더 이상 보증 기간 내에 있지 않을 경우, 일부 국가에서는 가장 가까운 지정 서비스 센터에 직접 문의해도 됩니다. 가능할 경우, 본 웹 사이트에서 서비스 센터의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필립스 또는 서비스 협력사에 연락하실 때 효율적인 상담을 위해 다음을 준비해 주십시오.

 

• 제품 유형 번호 또는 모델 번호(일부 제품의 경우 모델 ID)

• 구입일자, 구입처 명, 제품 모델 넘버가 명시된 구입 증빙(최초 구입 시의 청구서 또는 영수증)

• 제품에 표시된 제품 일련 번호 또는 제조일자 코드

 

모델 번호, 일련 번호, 제조일자 코드는 (제품에 표시되어 있는 경우) 제품 뒷면 또는 밑면의 배터리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

본 문서의 제목에 표기된 제품 카테고리의 경우, 한국에서의 보증 기간은 12개월이며 다음과 같은 예외가 있습니다.

 

예외 사항
보증 기간
LCD 모니터 B, S, P 라인
60개월
LCD 모니터 C, E, V, T, X 및 G 라인 
36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