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지원

필립스 육아용품 보증 서비스 안내

유아 젖병 ・ 워머・ 모니터 ・ 온도계

제품 보증기간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상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입니다.
필립스는 구입일로부터 2년의 무상보증기간을 보장합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구입 영수증을 기준으로 합니다.단, 영수증이 없는 경우는 제조일(제조번호)로부터 6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  
 
* 보증기간이 단축 적용(6개월)되는 경우
1. 가정용도가 아닌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
2. 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
3. 제품사용 빈도가 극히 많은 공공장소에 설치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

Main 카테고리

Sub 카테고리

보증기간

개인 용품

남성 면도 및 그루밍

24 개월

SmartClean 시스템

24 개월

필립스 뷰티

24 개월

구강 건강 관리

24 개월

UV 살균기

24 개월

개인 건강 관리

24 개월

칫솔모 & 쉐이빙헤드

보증 없음

육아용품

전동식 모유착유기

24 개월

보틀 워머 및 소독기

24 개월

가전 제품

세코 에스프레소

24 개월

음식 조리제품

24 개월

보증 적용

1.        무상 수리
1)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품질, 성능, 기능 상의 고장인 경우
2) 필립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받은 후 3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
 
2.        유상 수리
1)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3) 필립스 공식 서비스센터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4)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경우(면도날, 칫솔모, 배터리, 청소기 필터 등)
5)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소모품 사용으로 인해 고장 발생 시
6)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 시
7) 전기 용량을 제품에 맞지 않게 사용하여 고장 발생 시
8) 제품 내부 세척 및 이물 제거
9) 천재 지변(화재, 풍수해, 해일, 지진, 낙뢰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3.        서비스 요금 산정기준
1) 서비스요금은 ①부품비와 ②수리비로 구성됩니다.
2) 출장 서비스의 경우 ③출장비가 추가로 발생합니다.
A. 부품비: 수리시 부품 교체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
B. 수리비: 유료 수리시 수리서비스기술 비용으로, 수리시 소요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산정됩니다.
B. 출장비: 출장수리 요청 시 적용되며, 제품 수리와 관계없이 1 회 출장 당 20,000 원이청구됩니다.

 

4.        연장 된 보증

일부 필립스 개인 관리 제품에는 보증 연장이 제공됩니다. 페이지 하단에 명시된 보증 기간 외에도 구입 후 90일 이내에 My Philips에 제품을 등록하면 무료 보증 연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My Philips 계정에 로그인하고 제품 등록 지침에 따라 귀하의 제품이 보증 연장 서비스 대상인지 확인하십시오. (구매일로부터 90일간 연장 가능)

문제해결 & 복구

고객님의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까?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