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빠르게
준비과정을 놀라울 정도로 줄여주며, 환자 상태에 따라 심폐소생술(CPR) 이나 제세동 처치(Defibrillation) 중 적절한 응급 처치가 무엇인지 조언해 줍니다.
더 쉽게
전문가용 자동심장충격기(AED)이면서도 작고 가벼워 응급 상황에 간편히 휴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견고하고 안정적이며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안전하게
하트스타트 FR3와 데이터 관리 솔루션(Data Management Solution)은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의료진이 응급상황에 잘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트스타트 FR3 케이스를 열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집니다.
환자가 25kg 또는 8세이하의 유/소아인 경우, 소아용 키를 오른쪽 상단에 삽입합니 다. 연령이나 체중을 모르는 경우 소아용 키 없이 진행합니다.
환자의 상의를 벗깁니다.
음성 및 그림 안내에 따라 패드를 환자에게 부착하고, 환자에게서 손을 떼고 물러납니다. 패드는 본체에 미리 연결돼 있으며, 별도의 케이스가 없어 바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하트스타트 FR3가 심장박동을 분석하여 흉부압박과 전기충격 중 우선 필요한 조치가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하트스타트 FR3의 안내에 따라 아래와 같이 지시에 따릅니다.
하트스타트 FR3가 전기 충격을 지시하면 깜빡이는 오렌지색 충격 버튼을 누릅니다. 심장에 무리가 가지 않는 고효율의 제세동 파형인 일정량의 이형(Bi-Phasic) 저에너지를 전달합니다.
환자에게 심폐소생술을 시행할 수 있도록 하트스타트FR3가 흉부 압박 주기 및 깊이를 안내합니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