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건강한 이유식 쿠킹 클래스’ 개최

 

  • 필립스코리아 본사에서 공식 서포터즈 아벤트 맘과 함께 건강한 이유식 쿠킹 클래스 개최
  • 참가자들에게 건강한 홈메이드 이유식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 제공
아벤트 맘 1기 이유식 쿠킹클래스

<사진: 아벤트맘 1기가 건강한 이유식 쿠킹 클래스에 참석해 이유식 시연을 보고 있다>

8월 30, 2017

서울, 대한민국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의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가 29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필립스 본사에서 ‘건강한 이유식 쿠킹 클래스’를 개최했다.

 

‘건강한 이유식 쿠킹 클래스’는 필립스 아벤트의 공식 서포터즈인 아벤트 맘 1기에게 아기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먹거리 준비를 도와줄 토탈 피딩 솔루션 (Total Feeding Solution)을 소개하고 실천을 독려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필립스 아벤트의 ‘4 in 1 이유식 마스터기’를 활용하여 만들 수 있는 건강한 이유식 제조 레시피 3종을 공개했다. 참가자들은 전남조 요리연구가의 시연과 지도에 따라 발아현미 브로콜리 미음(초기), 표고 연근 죽(중기), 토마토 소고기 커리(완료기)를 직접 만들어 보고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이유식 완료기 이후 건강한 성장을 위한 먹거리를 꾸준히 제공할 수 있도록 새우 병아리콩 구움 크로켓, 단호박 쿠키 등의 건강 간식 레시피도 함께 배우고 시식했다.

 

행사를 기획한 필립스 아벤트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먹거리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며, 홈메이드 이유식을 선호하는 부모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필립스 아벤트의 이유식 마스터기를 활용하여 건강한 식재료로 간편하게 이유식을 만드는 방법을 공유하고 싶어 이번 클래스를 기획하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유식에 대한 전문적 지식 및 정보 등을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쿠킹클래스에 참석한 아벤트맘 1기 참가자는 “아기에게 이유식 먹일 시기가 다가오면서 이유식을 어떻게 건강하게 만들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이번 클래스를 통해 이유식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특히 4 in 1 이유식 마스터기가 찌고 갈고 데우고 녹이는 기능이 하나에 들어가 있어 이유식을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는 아벤트맘에게 아기의 성장 시기별로 꼭 필요한 제품과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토탈 피딩 솔루션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아벤트맘들은 필립스 아벤트 제품들을 체험해보고, 아기들의 건강한 먹거리 준비에 실제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서로의 경험을 개인 블로그 및 SNS에 공유하고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최백균 과장

Tel: 02-2036-9962

E-mail: bkchoi@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김다혜 대리

Tel: 02-2036-9939 

E-mail: dhkim@accesspr.co.kr

 

필립스 홍보대행사 엑세스커뮤니케이션

모정원 사원

Tel: 02-2036-9979

E-mail: jwmo@accesspr.co.kr

 

제품 문의: 

 

필립스 코리아 Personal Health

최윤희 부장

Tel: 02-709-1299

E-mail: yoonhee.choi@philips.com 

 

About Royal Philips

로열 필립스 (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7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