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4200CT/00
안전하고, 재미있고, 이동 시 휴대 용이
화려한 LED와 재미있는 무선 오디오 공유 기능을 갖춘 이 헤드폰은 어린이들이 좋아할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이 헤드폰은 어린이의 청력 보호를 위해 볼륨이 제한되어 있고, 이동 모드를 통해 시끄러운 곳에서도 안전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혜택 보기어린이의 청력 보호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이 헤드폰은 집에서 사용하거나 공부할 때 볼륨이 75dB로 제한됩니다. 소음이 많은 외부 환경에서는 부모님이 필립스 헤드폰 앱을 통해 볼륨 제한을 85dB 이동 모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어컵 아래에 큰 원형 제어 버튼이 있어 어린이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쿠션이 포함된 소형 이어컵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쿠션 처리된 헤드밴드는 완벽한 착용감을 위해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뒷면에 점이 표시되어 아이들이 헤드폰을 올바르게 착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어컵의 화려한 LED와 헤드폰의 다채로운 디자인이 어우러져, 언제 어디서나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LED는 다양한 색상으로 설정할 수 있어,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아이들의 욕구를 완벽히 충족합니다.
아이들의 친구들도 필립스 K4200 헤드폰을 사용 중이라면 헤드폰 간 무선 데이지 체인을 통해 동일한 오디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한 대의 헤드폰을 원하는 스마트 기기에 연결한 후, 두 친구가 멀티 기능 버튼을 4번 누르면 오디오 공유 모드로 전환됩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비독성 소재로 만들어진 이 헤드폰은 아이들이 매일 사용해도 쉽게 마모되지 않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평평하게 접어서 서랍에 보관하거나, 안쪽으로 접어 주머니나 가방에 쉽게 들어가도록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필립스 컴패니언 앱을 사용하면 아이들이 너무 오랫동안 듣지 않도록 재생 시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을 통해 기본 75dB로 설정된 볼륨을 이동 모드로 전환하여 85dB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주말의 여가 시간부터 과제 시간까지, 이 헤드폰은 완전 충전 시 최대 45시간 동안 재생할 수 있습니다(충전은 포함된 USB-C 케이블로 2시간 소요). 헤드폰에 있는 전용 BT 버튼을 통해 아이들이 기기와 쉽게 연결할 수 있으며, 멀티포인트 연결 기능으로 여러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내장 마이크가 있어 아이들이 가족이나 친구와 통화할 수 있습니다. 전용 마이크가 사용자의 목소리를 포착하고 소음 감소 알고리즘이 주변 소음을 줄여 줍니다.
영화부터 음악까지, 귀로 듣는 모든 것을 더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이 어린이용 온이어 헤드폰은 필립스 사운드 시그니처에 맞춘 32mm의 대형 드라이버를 자랑합니다. 어떤 콘텐츠를 좋아하시든 깊이 있는 베이스와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이 헤드폰은 재활용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플라스틱이 포함되지 않은 포장은 FSC 인증 재활용 판지와 대두로 만든 잉크를 사용합니다.
사운드
연결
외부 상자
편의성
소비전력
포장 크기
제품 규격
액세서리
디자인
통신
UPC
음성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