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정보

FC7080/01  AquaTrio Pro
고객님의 제품과 사진 내 제품 색상이 다를 수 있으나 지원하는 정보는 같습니다.
제품 보기

AquaTrio Pro

FC7080/01

필립스 AquaTrio Pro를 사용하면 바닥에 물 자국이 남습니다.

필립스 AquaTrio Pro 사용 시 바닥에 물 자국이 남아있는 경우, 몇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진공 청소기와 관련해 가능한 모든 원인을 확인해 보십시오.

제품을 좌우로 움직였습니다.

제품을 앞뒤로만 움직이십시오.

전원을 켠 상태로 문지방 위에서 제품을 움직였습니다.

물걸레 브러시는 바닥에 닿아야 합니다. 문지방을 넘기 전에 제품의 스위치를 끄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바닥에 물 자국이 남거나 청소 노즐에서 물이 분사될 수 있습니다.

전원을 끈 직후에 제품을 바닥에서 들어올렸습니다.

제품의 스위치를 끈 후에 제품을 앞뒤로 몇 차례 움직여 두 물걸레 브러시 사이에 남아 있는 물기를 제거하십시오. 제품의 스위치를 끈 후 바로 들어올리면 두 브러시 사이에 남아 있던 물이 바닥에 흔적을 남깁니다.

바퀴가 굴러가지 않습니다.

바퀴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바퀴가 구르지 못하도록 막고 있는 먼지를 제거하십시오.

위의 답변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필립스로 문의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FC7080/01 , FC7088/01 .

제품 등록하기
제품 등록하기

제품의 보증 범위 추적

캐쉬백, 선물 및 특별 혜택

간단한 제품 지원 이용

필립스코리아 대표이사 : 김동희 주소 : 서울시 중구 소월로2길 30(남대문로 5가) 사업자등록번호 : 106-81-02284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6-서울중구-1138 [사업자정보확인] 의료기기판매업 신고 : 제 2998호

필립스 고객센터 소비자 가전 : 080-600-6600 슬립케어 : 080-500-0004  의료기기 : 080-372-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