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정보

Series 2200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2가지 음료, 클래식 우유 거품기, 매트 블랙, 터치 디스플레이 EP2220/10

문제 해결

필립스/세코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커피 가루는 소비되는데 커피가 추출되지 않음

필립스/세코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커피 원두를 분쇄하지만 커피가 나오지 않습니까? 아래에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이유가 나와 있습니다.

분쇄 커피 기능 사용하기

분쇄 커피 기능을 사용하여 커피를 추출할 때는 분쇄 커피를 분쇄 커피 투입구에 넣기 전에 머신의 전원을 켜서 사용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제공된 스푼으로 한 스쿱 가득한 분량의 분쇄 커피를 사용하고 상단에 튀어 나온 부분은 쳐냅니다. 분쇄 커피의 양을 초과하면 추출 그룹이 넘쳐서 커피 추출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커피 가루가 버려져서 커피가 배출되지 않습니다.

추출 그룹이 지저분함

추출 그룹이 더럽거나 막히면 머신에서 커피가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매주 추출 그룹을 헹구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의 단계를 따르거나 설명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1. 머신의 전원을 끄고 완전히 꺼져서 더 이상 소음이 발생하지 않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약 15-20초 소요).
  2. 서비스 도어를 열고 “PUSH” 버튼을 오른쪽으로 눌러 추출 그룹을 분리하고 잡아서 사용자 쪽으로 당깁니다.
  3. 추출 그룹을 미지근한 물로 꼼꼼하게 헹구고 다시 넣기 전에 자연 건조합니다.
Play Pause

커피 원두나 물이 충분하지 않음

커피를 추출하기 전에 커피 원두나 물이 충분하지 않으면 추출이 중단되고 커피 가루는 커피 찌꺼기 통으로 버려집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추출을 시작하기 전에 커피 원두나 물을 충분하게 채우십시오.

이러한 해결책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추가 지원을 문의하십시오.

접기 EP2220/10 , EP2221/40 , EP2230/10 , EP3221/40 , EP3246/70 , SM7685/03 , HD8829/15 , EP5365/13 , HD8652/05 , HD8927/06 , HD8821/05 , HD8977/06 , HD8847/15 , HD8832/05 , HD8906/06 , HD8768/24 , HD8650/05 , HD8651/05 , HD8651/15 , HD8763/06 , HD8954/06 , HD8966/06 , HD8766/04 , HD8761/06 , HD8930/04 , HD8753/04 , HD8751/04 , HD8838/04 , HD8854/14 , HD8743/15 , HD8745/05 , HD8833/14 , HD8837/04 , HD8943/16 , HD8944/06 .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더 보기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으셨습니까?

받지 못하셨다면 연락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