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SmartClean 시스템이 세척되지 않거나 필립스 면도기가 충전되지 않는 경우, 이 문제의 해결에 대한 당사의 조언을 읽어 보십시오.
필립스 SmartClean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음
장치 전원이 분리되어 있음
필립스 SmartClean 스테이션이 작동하려면 전원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장치 전원을 켜기 전에 전기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카트리지가 비어 있음
SmartClean 장치에 있는 화살표 기호에 불이 들어온 경우 SmartClean 청소 용액이 들어 있는 카트리지를 교체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SmartClean 시스템 하단을 열어 카트리지를 교체하십시오.
SmartClean 카트리지 교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장치를 재설정해야 함
SmartClean 장치가 여전히 작동하지 않을 경우, 재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원 콘센트에서 장치를 분리하고, 10초 정도 기다린 다음 다시 연결합니다.
SmartClean 시스템의 성능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