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SmartClean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음

게시일 2023년 3월 20일
SmartClean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문제 해결 팁을 통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나열된 순서대로 단계를 수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필립스 SmartClean 스테이션이 작동하려면 전원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장치 전원을 켜기 전에 전기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SmartClean 장치의 화살표 기호에 불이 들어온 경우 SmartClean 세척액 카트리지를 교체해야 합니다.

SmartClean 시스템 하단을 열어 카트리지를 교체하십시오. 

SmartClean 카트리지 교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필립스 SmartClean 카트리지 교체 방법
Play Pause
SmartClean 장치가 여전히 작동하지 않는 경우, 재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원 콘센트에서 장치를 분리하고, 10초 정도 기다린 다음 다시 연결합니다.

 
이러한 팁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경우 SmartClean 시스템 내부가 손상된 것일 수 있습니다. 수리 또는 교환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