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그루머, 수염 트리머 또는 헤어 클리퍼가 충전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문제 해결 팁을 통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나열된 순서대로 단계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제품과 함께 제공된 정품 필립스 충전기 또는 USB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정품 충전기가 더 이상 없거나 충전기가 손상된 경우, 여기에서 교체품을 찾거나 필립스 고객 상담실로 문의하세요.
충전 케이블 끝에 있는 플러그가 제품에 완전히 삽입되도록 부드럽게 압력을 가하세요. 충전기를 힘을 주어 끼울 필요는 없지만, 약간 뻣뻣할 수 있습니다(특히 신제품인 경우).
충전용 거치대를 사용하는 경우 제품을 충전용 거치대에 올바르게 놓아야 합니다. 제품을 충전 케이블에 직접 연결했을 때에는 충전되지만 충전용 거치대에 있을 때는 충전할 수 없는 경우 거치대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필립스 제품과 함께 USB 충전 케이블이 제공된 경우 적합한 전원을 사용하여 장치를 충전해야 합니다. 필립스는 출력 전압이 5V, 전력 출력이 1A 이상인 USB 벽면 어댑터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USB 충전 제품이 충전되지 않는 경우 다른 벽면 어댑터 또는 노트북이나 컴퓨터의 USB 포트와 같은 대체 전원을 사용해 보세요.
충전기에 연결된 후에도 필립스 그루밍 제품이 켜지지 않으면 충전과 관련된 문제가 아닐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제품이 체모와 이물질로 막혀서 켜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가 충전되지 않은 것으로 잘못 해석될 수 있지만, 제품을 세척하는 것이 해결책입니다.
기기를 다시 켜기 전에 사용 설명서에 제공된 지침(여기에서 모델 번호를 검색하여 온라인으로 찾을 수 있음)에 따라 제품을 꼼꼼하게 세척하세요.
위 단계를 따랐는데도 제품에 문제가 계속 발생하는 경우, 당사에 지원을 요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