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정보

정확하게 필요한 도움을 받아보세요
특정 제품의 문제 해결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필립스 면도기가 충전이 되지 않음

필립스 면도기 충전 시 문제가 있는 경우 당사의 문제 해결 권장 사항을 확인해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면도기가 연결되지 않음

필립스 면도기의 충전 케이블이 면도기에 올바로 연결되었는지, 정상 작동하는 전기 콘센트에 꽂혀 있는지 확인합니다.
필립스 면도기 충전

충전기 또는 충전 케이블이 필립스 면도기와 호환되지 않음

필립스 면도기에는 항상 정품 필립스 충전기 및 (USB) 케이블을 사용해야 합니다. 면도기와 호환 가능한 충전기를 확인하려면 필립스 온라인 매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해 추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절전 모드가 켜져 있음

필립스 면도기가 충전될 때, 표시등 또는 배터리 기호가 깜박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절약을 위해 면도기가 완전히 충전된 후 15분 또는 30분 뒤에 표시등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면도기의 에너지 절약 모드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려면 충전 코드를 뽑은 후 면도기에 다시 연결합니다. 이로써 표시등이 다시 깜박이기 시작합니다. 이제 면도기가 충전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면도기의 충전 표시등이 깜박임

필립스 면도기를 구매 후 처음 충전하거나 또는 오랜 시간 후 처음 충전함

필립스 면도기를 처음으로 충전하거나 오랜 시간 후 처음 충전하는 경우 기기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배터리가 천천히 충전됩니다. 이는 면도기의 충전 표시등이 처음 몇 시간 동안 깜박이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는 현상은 아닙니다. 적어도 2시간 동안 면도기를 충전시킨 후 충전 상태를 다시 확인합니다. 여전히 면도기가 충전되지 않는 경우 다른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필립스 면도기가 SmartClean 시스템에 올바로 장착되지 않음

면도기 충전 시 필립스 SmartClean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면도기가 시스템에 올바로 장착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면도기를 거치대 위에서 거꾸로 듭니다. 면도기의 전면부가 SmartClean 시스템 쪽으로 향해 있는지 확인한 후 아래 단계를 수행합니다.

1. 면도기를 거치대에 놓습니다.

2. 면도기를 뒤쪽으로 기울입니다.

3. 딸깍 소리가 들릴 때까지 SmartClean 시스템의 상단 뚜껑을 아래로 눌러 면도기가 잠겼는지 확인합니다.

SmartClean 시스템에서 배터리 기호가 깜박이면 면도기가 충전 중임을 의미합니다.

위의 문제 해결 방법을 시도했으나 여전히 면도기가 충전되지 않으면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SmartClean 시스템에서 필립스 면도기 충전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